본문 바로가기
운영체제/Winsows 7

윈도우 USB 부팅 디스크 만들기 / Novicorp WinToFlash

POSTED BY© 듀륏체리 2012. 4. 5.
 윈도우 USB 부팅 디스크 제작 프로그램 Novicorp WinToFlash 입니다. WinToFlash는 윈도우 XP, 2003, Vista, 2008, 7의 CD 또는 DVD를 이용하여 윈도우 USB 부팅 디스크를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 할 수 있도록 단순하고 간변한 인터페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에 첨부한 Novicorp WinToFlash 프로그램을 다운 받은 후 파일의 압축을 풀고 간단한 설치 과정을 거치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참고로 Novicorp WinToFlash는 윈도우 모든 버젼에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윈도우 USB 부팅 디스크를 만들기 위해서는 윈도우 XP, 2003, Vista, 2008, 7의 원본 CD 또는 DVD에 USB 메모리가 있어야 하고 CD 또는 DVD만 아니라 USB 메모리나 플래쉬 카드, HDD등 다양한 저장장치에 보관되어 있는 윈도우 파일을 이용해 윈도우 USB 부팅 디스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Novicorp WinToFlash 사용방법

  WinToFlash 프로그램에서 Windows Setup Transfer Wizard 버튼을 클릭 한 후 Next 버튼을 선택하여 윈도우 USB 부팅 디스크를 만들고자 하는 윈도우 원본 파일 경로 선택합니다. 그리고 저장 하고자 하는 USB 드라이브 선택 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ISO 이미지 파일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먼저 하드디스크 ISO 이미지의 압축을 풀어주고 압축을 푼 경로를 선택하여  WinToFlash에서 I Accepted The Terms Of The License Agreement를  체크 한 후 Continue 버튼 클릭 하면 됩니다.


 USB 부팅 디스크 제작시 USB 드라이브 모든 데이타가 삭제 됩니다란 메시지가 나타나는데 OK 버튼을 누르면 USB 메모리에 설치 파일 복사되고 USB 부팅 디스크를 만들수 있습니다.


제작사: Novicor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