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 ZUM 줌인터넷에 블로그 검색 등록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2. 4. 21.
 줌인터넷은 알약,알집으로 유명한 이스트소프트사에서 만든 포털 사이트로 네이버,다음,네이트,파란,야후 등 대형 포털 사이트와 쇼핑, 금융 등을 한 곳에 모아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개방형 포털 사이트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방형 포털 사이트 줌인터넷(ZUM)에 블로그 검색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줌인터넷(ZUM) 메인 페이지의 일부 화면 입니다. 줌인터넷은 위젯 형태로 카테고리 별로 필요한 사이트를 추가해 화면 구성을 변경할 수 도 있고 화면의 배경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바꾸어 사용이 가능 합니다.


 줌인터넷(ZUM)에 블로그(사이트)을 검색 등록하기 위해 먼저 사이트 검색 등록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줌인터넷(ZUM) 사이트 검색 등록 바로가기


 
 줌(ZUM) 검색등록 페이지에서 신규등록 버튼을 눌러 다음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줌(ZUM) 사이트 검색등록 페이지 신규등록에서 이메일과 사이트 주소, 사이트 명 및 소개 등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줌인터넷(ZUM)에 사이트 검색등록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다른 포털 사이트에 블로그 검색 등록 신청에 비해 줌인터넷(ZUM)은 이틀 안에 신속하게 사이트 등록을 처리해 줍니다. 줌인터넷은 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다른 폐쇄형 포털이 가지지 못한 개방성으로  앞으로 많은 발전이 기대되는 포털 서비스 입니다. 이상,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팁! ZUM 줌인터넷에 블로그 검색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