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곰플레이어 자막 싱크 조절 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3. 7. 15.
  곰플레이어 자막 싱크 조절 하는 방법은 곰플레이어의 단축키 'F7'을 누르거나 곰플레이어 우측 하단의 제어창 버튼을 클릭하여 곰플레이어의 자막 크기와 자막 위치, 자막 언어 설정 및 곰플레이어 자막 싱크를 0.5초 빠르게 및 0.5초 느리게 등의 곰플레이어 자막 싱크 조절이 가능 합니다. 곰플레이어 제어창을 이용하여 자막 싱크 조절하는 방법 이외에 곰플레이어 단축키 "<", ">" 키를 눌러 곰플레이어 자막 싱크 조절도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곰플레이어 자막 싱크 조절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곰플레이어 자막 싱크 조절,곰플레이어 자막 싱크조절,곰플레이어 자막 싱크,곰플레이어 자막싱크,곰플레이어 자막,곰플레이어 자막 다운로드,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곰플레이어,곰플레이어 다운로드


 *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Windows 2000, XP, Vista, 7, 8 용
 *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Windows 95, 98, Me


* 곰플레이어 자막 싱크 조절하는 방법


※ 곰플레이어 자막 싱크 조절하는 방법은 곰플레이어 단축키 'F7'을 누르거나 곰플레이어 우측 하단의 SUB(자막도우미) 왼쪽에 위치한 제어창 버튼을 클릭하면 곰플레이어의 영상과 소리, 자막, 재생 등을 설정할 수 있는 제어창이 활성화 됩니다. 곰플레이어 제어창 상단의 자막 탭을 선택하면, 자막 크기와 자막 위치 이외에 자막 언어 선택과 자막 싱크를 0.5초 빠르게 및 0.5초 느리게 등의 곰플레이어 자막 싱크 조절이 가능 합니다.


  곰플레이어 자막 싱크 조절하는 방법 중 곰플레이어 제어창을 이용하는 방법 이외에 곰플레이어 단축키 "<" 또는 "," 키를 누르면 자막 싱크를 0.5초 느리게 할 수 있으며, ">", 또는 "." 키를 누르면 자막 싱크를 0.5초 빠르게 할 수 있어 키보드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자막 싱크 조절이 가능 합니다.


* 곰플레이어 자막 탐색기로 자막 싱크 조절하는 방법


※ 곰플레이어 자막 탐색기로 곰플레이어 자막 싱크 조절하는 방법은 먼저 곰플레이어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자막 - 자막 탐색기'를 선택하거나 곰플레이어 단축키 'Alt+E'키를 눌러 곰플레이어 자막 탐색기를 실행 합니다. 실행된 곰플레이어 자막 탐색기의 자막 시간과 내용, 싱크를 확인한 후 싱크 탭을 선택하고 '선택된 위치로 전체 싱크 조절'을 선택하면 곰플레이어 자막 싱크를 원하는 위치로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우측 하단의 SUB 버튼을 누르면 곰플레이어 자막 다운로드가 가능한 자막 자료실이나 자막 찾기, 자막 업로드 등이 가능하며, 곰플레이어 자막 도우미 설정을 통해 곰플레이어 동영상 재생 시 자막이 없는 동영상의 경우 곰플레이어 자막 자료실 서버에 자막이 있는 경우 확인 후 자동으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자막 업로드시에는 곰TV 회원 인증이 필요하며 회원 인증 과정으로 인해 곰플레이어 사용자는곰플레이어 자막 다운로드 시 보다 정확한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상, 곰플레이어 자막 싱크 조절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