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체제/Linux

오픈수세 리눅스 다운로드 openSUSE 12.3 토렌트

POSTED BY© 듀륏체리 2013. 3. 17.
  GNU 라이선스의 오픈수세 리눅스 다운로드는 openSUSE 12.3 토렌트 다운로드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오픈수세 리눅스를 다운로드 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오픈수세(openSUSE) 리눅스는 독일의 수세(SUSE) 리눅스를 인수한 노벨의 후원을 받아 기존의 수세 리눅스 프로페셔널 제품을 완전한 오픈 소스 프로젝트로서 배포하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픈수세 리눅스 다운로드 openSUSE 12.3 토렌트 다운로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픈수세 리눅스, openSUSE 12.3,오픈수세,openSUSE


  우분투나 레드헷, 리눅스민트 배포판과 마찬가지로 오픈수세 리눅스도 한글 지원에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명령 줄 인터페이스를 동시에 포함하고 있으며, 오픈수세 설치 중에 그놈(GNOME), KDE, XFCE 중 사용자가 원하는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텍스트 모드로 설치가 가능 합니다. 오픈수세 다운로드는 오픈수세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오픈수세 홈페이지에서 배포하는 토렌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유토렌트 등의 토렌트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빠르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오픈수세 리눅스, openSUSE 12.3,오픈수세,openSUSE


* 오픈수세 리눅스 openSUSE 12.3 토렌트 다운로드


* 오픈수세 리눅스 openSUSE 12.3 GNOME Live 토렌트 다운로드


* 오픈수세 리눅스 openSUSE 12.3 KDE Live 토렌트 다운로드


※ 오픈수세 리눅스 설치 요구사양은 펜티엄 I, AMD 듀론의 저사양 시스템 부터 최신 시스템의 x86과 x64 시스템의 하드웨어를 모두 지원하며, 오픈수세 설치를 위한 최소 메모리는 256MB, 권장 메모리 용량은 512MB 이상 입니다.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는 최소 500MB 이상에 일반적인 시스템을 설치하기 위해서 2.5GB 이상이 필요 합니다.

※ openSUSE 12.3 토렌트 파일명에 i586 은 Intel 의 80586 CPU 계열의 Pentium CPU를 의미하며, i686 은 Intel 의 80686 CPU 계열의 Pentium Pro 이상의 CPU를 의미 합니다. x86 은 x386, x586, x686의 32비트 컴퓨터 시스템, x64 는 64비트 컴퓨터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픈수세 배포판 입니다.

픈수세 홈페이지 openSUSE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오픈수세 리눅스, openSUSE 12.3,오픈수세,openSUSE


 오픈수세 리눅스 다운로드는 오픈 리눅스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직접 다운로드나 메타 링크, 미러 사이트, 토렌트 파일 형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openSUSE 12.3 버전 다운로드시 사용자의 컴퓨터 시스템에 맞추어 다운로드 하거나 그놈(GNOME) Live나 KDE Live 등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선택하여 ISO 이미지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오픈수세 ISO 이미지 파일은 네로 버닝롬이나 울트라 ISO 등 이미지 레코딩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DVD 레코딩 후 설치하면 됩니다. 이상, 오픈수세 리눅스 다운로드 openSUSE 12.3 토렌트 다운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