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킨토시/아이패드

아이패드 피아노 어플 iDousyn 신디사이저 어플

POSTED BY© 듀륏체리 2013. 2. 7.
  아이패드 피아노 어플로 아이패드 광고나 미니 광고에 나오는 피아노 어플은 애플의 앱스토어에서 $4.99에 구입할 수 있는 GarageBand로 피아노, 오르간, 기타, 드럼 등 다양한 악기를 연주할 수 있지만 어플의 크기가 무려 560MB로 상당한 크기 입니다. 아이패드 광고에 나온 피아노 어플 이외에도 아이패드를 이용하여 연주와 녹음을 하고 녹음한 내용을 재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피아노 어플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패드 피아노 어플 iDousyn 신디사이저 어플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패드 피아노 어플


 아이패드 피아노 어플 iDousyn은 iOS 4.2 이상에서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패드 전용 어플로 설치 파일 크기가 4.9MB으로 다른 피아노 어플이나 아이패드 광고 및 아이패드 미니 광고에 나오는 피아노 어플인 GarageBand에 비해 비교적 작고 가벼운 어플로, 피아노에 드럼이 포함된 monophonic 신디사이저 어플 입니다.

아이패드 피아노 어플


 아이패드 피아노 어플 iDousyn은 2011년 3월 어플스토어에 $1.99의 유료 어플로 등록이 되었는데, 어플의 가격이 보통 $1.99 부터 최고 $3.99 까지 가격 변동이 크고 무료 이벤트도 자주 하기 때문에, 어플이 필요한 경우 팟게이트나 관련 어플 정보 어플을 이용하여 가격 변동을 확인한 후 설치하면 무료로 설치할 수 도 있습니다.

아이패드 피아노 어플


 iDousyn은 피아노와 드럼을 포함하는 신디사이저 어플로 상단의 Record 버튼을 누른 후 iDousyn을 이용하여 연주한 곡을 녹음하거나 상단의 Play 버튼을 이용하여 연주한 곡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iDousyn 건반 상단의 5단계의 탭으로 구성된 신디사이저 설정 메뉴를 이용하여 음역과 주파수, 화음 등 다양 효과를 구성할 수 있으며, iDousyn의 구성된 설정값은 상단의 단축키 메뉴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불러오기 하여 연주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아이패드 피아노 어플 iDousyn 신디사이저 어플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