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무료 웹하드 사이트 이스트소프트의 비즈하드

POSTED BY© 듀륏체리 2012. 12. 4.
 웹하드나 웹스토리지 서비스는 인터넷상에 파일 저장 공간을 활용하여 파일을 관리하고, 여러 사람들과 파일을 공유하는 파일 관리 서비스를 의미 합니다. 다양한 형태의 무료 웹하드 사이트 중 많은 공간을 무료로 제공하는 웹하드 사이트는 대부분 파일 저장 기간은 30일로 제한을 하는 경우가 많고, 네이버 N드라이브나 다음 클라우드 서비스로 인해 과거에 비해 웹하드의 비중은 줄어 들고 있지만, 업무상이나 다른 사용자와 파일 공유의 경우 클라우드 서비스 보다는 웹하드는 선호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 웹하드 사이트 이스트소프트의 비즈하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웹하드 사이트 이스트소프트의 비즈하드는 웹하드와 메일호스팅, 사내메신저, 게시판, 모바일이 통합된 업무시스템으로, 비즈하드는 팀이나 프로젝트별 자료를 안전하게 공유하고, 그룹디스크 기능을 이용하여 데이터의 안전한 저장과 권한별 접근으로 편리하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게스트폴더 기능으로 협력업체나 고객에게 간편하게 파일을 전달할 수 있으며,
아웃룩과 연동, 메일 서명, 편지함 관리, 스팸필터 및 메일호스팅을 통해 회사 도메인으로 메일계정 오픈할 수도 있습니다. 비즈하드 바로가기


 이스트소프트의 비즈하드는 무료 웹하드 서비스와 유료 웹하드 서비스로 구분이 되는데, 비즈하드의 무료 웹하드 서비스의 경우 메일과 메신저 ID 20개와 무료 웹하드 공간은 100MB를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 후 개인고객은 1GB 공간을 15일 동안, 사업자나 법인 고객의 경우는 10GB의 웹하드 공간을 한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유료 웹하드 서비스의 가격은 비즈하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한데, 10GB 기준으로 웹하드로 유명한 LG U+ 웹하드 서비스에 비해서는 30% 정도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무료 웹하드 사이트 비즈하드를 이용하면, 가족이나 친구간에 사진이나 문서 등의 파일을 공유하여 PC환경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파일 링크 공간으로도 활용하기에도 적합한 형태 입니다. 참고로 이스트소프트는 무료 압축프로그램 알약과 무료 이미지 뷰어 알씨, 무료 백신프로그램 알약으로 유명한 곳으로 2009년 06월 부터, 사회복지단체의 경우 비즈하드 10GB를 2년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위의 '비즈하드 사회복지단체 무료제공 내용 보기'나 비즈하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무료 웹하드 사이트 이스트소프트의 비즈하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