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매월 무료문자 1000개! / 컴퓨터로 무료 문자 보내기 사이트 마이짱

POSTED BY© 듀륏체리 2012. 6. 18.
 스마트폰 사용으로 카카오톡이나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사용 비중이 증가하고 과거에 비해 핸드폰으로 문자를 보내는 회수가 줄어들어 통신사에서 제공되는 무료 문자가 남는 경우도 있지만 현재도 기본적인 통화와 문자메시지 중심 사용의 실속있는 2G폰 사용자가 많으며, 문자메시지의 경우 핸드폰이 아니라 간편하게 컴퓨터를 이용하여 문자를 보내는 방법도 있는데 과거에 비해 무료 문자 제공서비스가 많이 줄어 든 상태 입니다.
 

 


 
다음 키즈짱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마이짱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마이짱을 개설한 회원에게 매월 무료문자 1000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매월 무료문자 1000개! / 컴퓨터로 무료 문자 보내기 사이트 마이짱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이짱 바로가기


 매월 1000개의 무료 문자는 1일에서 말일 기준으로 제공되며, 무료 문자 사용시 동일한 번호로 문자메시지를 50건 이상 전송할 수 없으며, 전체 서비스되는 무료 문자가 선착순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소진된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무료 문자는 월 단위로 제공되고 잔여문자는 다음달로 이월 되거나 누적되지는 않습니다.


 마이짱의 홍보하기 페이지 홈 상단의 문자보내기 메뉴나 사이드바의 문자보내기를 이용하여 무료문자 메시지 전송이 가능하며 위의 이미지처럼 문자메시지 마지막 부분에 -마이짱에서 보냄 이라는 문구가 추가되는 것 이외에는 일반 문자 메시지와 동일 합니다.


 다만, 다음 키즈짱의 경우
어린이들을 위한 안전하고 유익한 놀이터라는 공간상의 특징 때문에 16세 이하의 청소년과 어린이들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키즈짱의 마이짱을 이용하여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없는 연령대는 관련 포스팅 무료 문자 보내기 사이트 / 매월 50개의 무료 문자 서비스 문자광 또는 무료 문자 전송 프로그램, 파이어폭스 무료 문자(SMS) 플러그인 LightSMS 참조하면 무료 문자 전송이 가능 합니다.   

 참고로 키즈짱은 다음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이지만 다음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도 간편가입을 이용하면 주민등록번호 없이도 마이짱에 가입이 가능 합니다. 이상,
매월 무료문자 1000개를 보낼 수 있는 컴퓨터로 무료 문자 보내기 사이트 마이짱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