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매월 무료문자 1000개! / 컴퓨터로 무료 문자 보내기 사이트 마이짱

POSTED BY© 듀륏체리 2012. 6. 18.
반응형
 스마트폰 사용으로 카카오톡이나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사용 비중이 증가하고 과거에 비해 핸드폰으로 문자를 보내는 회수가 줄어들어 통신사에서 제공되는 무료 문자가 남는 경우도 있지만 현재도 기본적인 통화와 문자메시지 중심 사용의 실속있는 2G폰 사용자가 많으며, 문자메시지의 경우 핸드폰이 아니라 간편하게 컴퓨터를 이용하여 문자를 보내는 방법도 있는데 과거에 비해 무료 문자 제공서비스가 많이 줄어 든 상태 입니다.
 

 


 
다음 키즈짱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마이짱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으로 마이짱을 개설한 회원에게 매월 무료문자 1000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매월 무료문자 1000개! / 컴퓨터로 무료 문자 보내기 사이트 마이짱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이짱 바로가기


 매월 1000개의 무료 문자는 1일에서 말일 기준으로 제공되며, 무료 문자 사용시 동일한 번호로 문자메시지를 50건 이상 전송할 수 없으며, 전체 서비스되는 무료 문자가 선착순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소진된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무료 문자는 월 단위로 제공되고 잔여문자는 다음달로 이월 되거나 누적되지는 않습니다.


 마이짱의 홍보하기 페이지 홈 상단의 문자보내기 메뉴나 사이드바의 문자보내기를 이용하여 무료문자 메시지 전송이 가능하며 위의 이미지처럼 문자메시지 마지막 부분에 -마이짱에서 보냄 이라는 문구가 추가되는 것 이외에는 일반 문자 메시지와 동일 합니다.


 다만, 다음 키즈짱의 경우
어린이들을 위한 안전하고 유익한 놀이터라는 공간상의 특징 때문에 16세 이하의 청소년과 어린이들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키즈짱의 마이짱을 이용하여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없는 연령대는 관련 포스팅 무료 문자 보내기 사이트 / 매월 50개의 무료 문자 서비스 문자광 또는 무료 문자 전송 프로그램, 파이어폭스 무료 문자(SMS) 플러그인 LightSMS 참조하면 무료 문자 전송이 가능 합니다.   

 참고로 키즈짱은 다음에서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이지만 다음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도 간편가입을 이용하면 주민등록번호 없이도 마이짱에 가입이 가능 합니다. 이상,
매월 무료문자 1000개를 보낼 수 있는 컴퓨터로 무료 문자 보내기 사이트 마이짱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22

  • greathan 2012.06.18 00:13 신고

    이 서비스 들어본거 같아요~
    요새 카톡으로 인해서 문자는..정말 뒷전인듯~!
    그래도 2G폰쓰시는 분들이 꽤 되어서..유용한 정보~
    듀륏체리님~~주말은 잘보내셨어요?^^
    저는 하는거 없이 바빴다는ㅎㅎㅎ
    안녕히 주무세요~^-^
    답글

    • 듀륏체리 2012.06.18 00:36 신고

      오늘은 점심때 일어났더니 하루가 그냥 금방 다 가버렸네요..ㅡ.-;;

      저도 2G폰 사용하는데...한달 요금이 12,000~13,000원 정도..
      인터넷,전화,케이블TV 전부 다른 회사인데..
      합쳐서 한달에 4만 5천원 정도 나와요^^
      사실 문자도 잘 사용 안하는데..업무상 어쩔 수 없이 문자 사용 하려고 하다보니..^^;;
      저와 비슷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올려 봤어요!

      그레이트 한님 행복한 한주 되세요~~!!

  • 익명 2012.06.18 00:55

    비밀댓글입니다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6.18 06:19

    마이짱!
    청소년들에게 좋은 놀이터가 되겠어요~
    잘보고 갑니다~
    답글

  • 우째 이런걸 잘 찾으시는지
    너무나 도움이 되는 정보이네요. ㅎㅎ
    좋은글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답글

    • 듀륏체리 2012.06.18 12:14 신고

      좋은 정보, 심도 있는 내용을 다루는 블로거 분이 정말 많으신데..
      저는 간단한 소개 정도죠^^
      초보플밍님도 행복하고 편안한 한주 되세요!!

  • 작가 남시언 2012.06.18 10:19 신고

    요즘 무료문자가 많은데 이것도 1000개라니 엄청 많네요!!ㅎㅎㅎㅎ
    답글

    • 듀륏체리 2012.06.18 12:13 신고

      무료 문자 1000개면 일부 스팸문자 사용하는 업자들이 악용할 수 도 있지만..
      여기는 아이들과 청소년들의 공간이라 다행인것 같아요^^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6.18 15:18

    좋은 정보네요.
    문자가 1000개면 완전 널널히 사용하겠는데요.
    답글

    • 듀륏체리 2012.06.18 15:35 신고

      천개면 정말 많죠....네이버에 보면 불가피하게 무료문자 사용 때문에..
      살짝 편법을 사용하여 가입하고 사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것은 학생들에게 양보를 해야하죠?.^^*

  • 유익한 정보 잘보고 갑니다^^
    해피한 한주간 보내세요!!
    답글

  • 백전백승 2012.06.18 17:27 신고

    매월 100건이 아니고 1000건이라고 하니 궁금해서 방금 마이짱을 만들고 왔어요.
    답글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06.18 18:32

    우와,, 무료 문자 보낼 수 있다니,, 무지하게 좋네요,, 근데 요새 카톡이 있기에,, ㅎㅎ
    답글

    • 듀륏체리 2012.06.18 19:03 신고

      카톡이랑 네이버톡...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그래도 아직 카톡 못쓰는 환경에서는 단비 같은 존재죠..^^*
      부디 서비스 오래 지속 되었으면 하는 생각 입니다.

  • 까움이 2012.06.18 19:57 신고

    다음에서 작심하고 만든 서비스인가봐요^^
    음.... 이벤트 문자나, 사원들 공지문자? 같은데 좋을것같아요!
    답글

    • 듀륏체리 2012.06.18 20:10 신고

      처음 서비스 될때.. 무료문자 1000개라 오래 못갈 것이라 생각을 했는데..
      미니홈피와 블로그를 합쳐놓은 듯한 마이짱 서비스와 연동되는 서비스라..
      상당히 확고하게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것 같아요.

  • 별 :D 2012.06.18 21:37 신고

    ㅎㅎ 다시 들러봅니다.. 체리님~~^^
    무료문자.. 저는 300건에 5건이나 쓸까요??
    역시 카톡으로 해결을 보죠..ㅋ
    하지만 아직은 일반폰 사용자가 많이 존재하고 모임의 총무역할을 한다든지 하는 분들껜 아주 유용할 것 같아요~~^^
    답글

    • 듀륏체리 2012.06.18 21:43 신고

      네이트온 무료문자 백개...
      업무상으로 사용하다 보니 매월 1일이 되면 아침이면 다 사용하던 때가 있었거든요^^ㅎ
      지금은 많이 줄어들기는 했어도 주변에서도 업무상은 문자, 친구는 카톡이나 네이버톡으로 구분하더라구요^^ㅎ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해요^^ㅎ
      편안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