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우저/Mozilla Firefox

무료 문자 전송 프로그램, 파이어폭스 무료 문자(SMS) 플러그인 LightSMS

POSTED BY© 듀륏체리 2012. 4. 27.
 웹브라우저 파이어폭스에서 무료 문자(SMS)를 전송할 수 있는 파이어폭스 플러그인 LightSMS v1.7.6 입니다. 통신사나 웹사이트에 가입을 하고 이를 통하여 매달 무료 문자(SMS) 서비스를 제공 받아도 막상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번거로워 사용을 잘 하지 않고 아깝게 버려지는 무료 문자(SMS) 서비스가 많이 있습니다.


 LightSMS는 별도로 통신사 웹사이트나 메신저 등에 접속하지 않아도 본인에게 매월 제공된 무료 문자(SMS) 서비스 범위내에서 자유롭게 무료 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해주는 파이어폭스 애드인 프로그램입니다.  몇년 전 만 하더라도 다양한 무료 문자 전송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현재는 대부분 서비스가 중단되고 통신업체의 홈페이지나 제휴된 포털 사이트 등에서만 서비스가 제공 될 수 있도록 제한 된 상태라 LightSMS는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무료 문자(SMS) 전송 플러그인 LightSMS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파이어폭스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Firefox 다운로드  위에 첨부 파일 LightSMS를 다운 받은 후 다운 받은 파일을 파이어폭스를 실행하여 웹브라우저 창에 드래그 하여 끌어다 놓으면 플러그인으로 LightSMS가 추가가 되고 파이어폭스를 재실행하면 LightSMS 설치가 완료됩니다.


  파이어폭스를 다시 실행하면 파이어폭스 상단의 주소창과 검색창 사이에 LightSMS를 버튼이 활성화 되는데 LightSMS 버튼을 클릭하면 문자 전송창이 별도로 활성화 되어 무료 문자(SMS) 전송할 수 있습니다.

LightSMS 사용 방법
무료 문자메시지를 이용하려면 LightSMS 환경설정에서 아래와 같은 형식으로  사용자 계정을 입력하면 됩니다.
-파란 : 아이디@paran.com
-QOOK(KT) : 아이디@QOOK.co.kr
-네이트온 : 아이디@nate.com
-LG U+ : 아이디@uplus.co.kr

제작사 주요기능 설명
-LightSMS는 네이트온이나 Tworld 사이트 접속해서 보낼 수 있는 SK텔레콤의 문자메시지를 파이어폭스만 실행하면 간단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해주는 파이어폭스 애드인 프로그램입니다. SK텔레콤 뿐만 아니라 파란, KT, LG U+ 가입자도 허용된 무료 문자(SMS) 갯수만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때는 해당 사이트의 [아이디@주소] 형식으로 로그인 하면되며 해당 사이트의 남은 무료문자 숫자도 문자창 오른쪽 위쪽에 표기해 줍니다.  
개선사항 - LG U+ 접속 문제 수정 


 LightSMS를 이용한 각 통신사 제공 무료 문자 서비스 이외의 보다 많은 문자 전송이나 대량 문자 발송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 관련 링크 참조하세요. 이상, 무료 문자 전송 프로그램, 파이어폭스에서 무료 문자 보내를 보낼 수 있는 파이어폭스 플러그인 LightSMS에 대한 간단한 소개였습니다.

 
*관련 링크
   ○ 반값문자(daouwsms): (주)다우기술에서 운영하는 반값문자 문자서비스
   ○ 뿌리오(ppurio): 문자 13원, 문자,팩스,음성,설문,포토 다량의 메시지 전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