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MSVCP140.dll이(가)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오류 문제 해결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23. 2. 18.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컴퓨터 시스템에서 Microsoft Visual Studio C와 C++ 및 C#, Visual Basic .NET 등을 기반으로 개발한 게임이나 응용 프로그램 실행 시 시스템 오류 창이 활성화 되면서 'MSVCP140.dll이(가)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는 원인은 게임이나 프로그램 설치 및 삭제 시 'MSVCP140.dll'이 제거 되거나 바이러스 감염, Microsoft Visual C ++ Redistributable package를 사용하는 프로그램 간의 충돌 등 원인이 다양하고, 통상적으로는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다시 설치하면 문제가 해결 되기도 합니다.

 

 

*How to troubleshoot MSVCP140.dll errors

 

 

 윈도우 7과 8, 8.1과 10, 11등에서 응용 프로그램 실행 시 시스템 오류 창이 활성화 되면서 'MSVCP140.dll이(가) 없어 코드 실행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면 이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에는 위의 파일 크기 약 0.56MB인 'MSVCP140.dll'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윈도우 시스템 폴더에 넣어 주면 문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MSVCP140.dll 오류 문제 해결하는 방법

 

  첨부 파일에서 'MSVCP140.dll'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드라이브에 저장한 후 파일 탐색기를 실행하고 32-bit 윈도우에서는 'C:\Windows\System32', 64-bit 윈도우에서는 'C:\Windows\SysWOW64' 경로에 복사 또는 이동을 하면 '대상 폴더 액세스 거부 : 이 폴더로 이동하려면 관리자 권한이 필요합니다.' 창이 활성화 되는데 '계속(C)' 버튼을 눌러 저장 할 수 있습니다.

 

 

 파일 탐색기를 실행하여 64-bit 윈도우에서 'C:\Windows\SysWOW64' 경로에 'MSVCP140.dll' 파일을 복사하여 저장된 것을 확인한 다음, 시스템 오류가 발생한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하여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확인하면 됩니다. 참고로, 현재는 최대 4GB 메모리를 지원하는 32-bit 윈도우 사용 비중이 적어 'MSVCP140.dll.x86' 파일로 첨부하며, '*.dll' 뒤에 추가 한 '.x86'을 지우고 확장명을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응용 프로그램 실행시 오류가 계속 발생하는 경우에는 시스템을 재부팅 하거나 Reinstall the Microsoft Visual C ++ Redistributable package를 다시 설치하여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