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 자막 검색 프로그램 자막바다

POSTED BY© 듀륏체리 2012. 6. 12.
 토렌트 등의 P2P 프로그램이나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등을 이용하여 다운 받은 외국의 영화나 드라마 등의 동영상 자막의 경우 씨네스트나 구글 검색 및 곰자막자료실, 개인 블로그 등 다양한 경로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원하는 자막을 구하기 힘들고 여러 사이트를 번거롭게 이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따르게 됩니다.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 자막 검색 프로그램 자막바다는 토렌트 등의 P2P 프로그램이나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등을 이용하여 다운 받은 외국의 영화나 드라마 등의 동영상 파일의 한글 자막을 편리하게 검색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무설치(포터블) 프로그램으로 아래의 자막바다(Jamakbada.exe)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실행하면 설치 과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막바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자막바다(Jamakbada.exe)를 다운받아 실행하면 위의 좌측 이미지 처럼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 자막 검색 프로그램 자막바다가 실행되며, 자막바다 상단의 자막검색 탭을 이용하여 원하는 동영상의 자막의 이름을 입력하고 검색을 누루면 국내외 200여개 자막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수집되는 자막을 검색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자막바다를 이용하여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자막파일도 업로드 할 수 있으며, 자막검색을 이용하여 원하는 자막파일을 구하지 못하였을 경우 자막요청을 이용하여 원하는 자막파일을 구할 수 있습니다.


 자막바다를 이용하여 자막파일 검색시 먼저 한글로 검색을 한 후 결과가 나오지 않으면
영어제목으로 검색해 원하는 자막을 구할 수 있는데, 이러한 경우에도 자막이 검색되지 않으면 한 단어 검색을 하면 최대한 많은 자막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도 자막이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인터넷에 자막이 나오지 않은 경우일 가능성이 높아 자막 요청 게시판을 이용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자막의 경우 씨네스트나 구글 검색 및 곰자막자료실, 개인 블로그 등 다양한 경로를 이용하다 보면 자막자료 보다는 낚시성 게시물 등으로 인해 시간을 허비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러한 경우 자막바다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자막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자막 다운로드 사이트 자막 검색 프로그램 자막바다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