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화면캡처 프로그램 픽픽 포터블 버전 PicPick 6.3.2 Portable Version 다운로드

POSTED BY© 듀륏체리 2022. 11. 4.

 화면캡처 프로그램 픽픽(PicPick)은 캡처 기능에 이미지 에디터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그래픽 소프트웨어로, 포스팅 작성일 기준 2022년 10월 16일에 릴리즈 된 PicPick 6.3.2 버전이 가장 최신 버전으로, 설치 파일과 ZIP 압축 파일 형태의 포터블 버전으로 배포가 됩니다. PicPick 개인은 물론 기업과 공공기관에서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프리웨어로 배포되었다가 현재는 개인 사용자에 한하여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Windows 11 발표 이후 픽픽 프로그램의 인터페이스도 윈도우 11의 기본 인터페이스와 비슷하게 변경 되었습니다.

 

 

*PicPick 6.3.2 Portable 버전 다운로드

 

 화면캡처 프로그램 픽픽 포터블 버전은 세븐집(7-Zip) 22.01 버전으로, 20,000KB 단위로 분할압축 하여 첨부한 'PicPick 6.3.2 Portable.zip.001' 파일과 '*.zip.002', '*.zip.003' 등 3개의 파일을 모두 다운로드 받아 분할 압축을 해제한 후 폴더 내 'picpick.exe'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과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픽픽 6.3.2 포터블 버전

 

 화면캡처 프로그램 PicPick 6.3.2 Portable Version은 압축파일 크기 약 49.6MB에 압축을 해제하면, 약 111MB의 디스크 공간을 사용하게 되며, 픽픽 5.x 버전에서 인터페이스가 개선되고, 화면 녹화 도구가 추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작업을 선택하십시오.' 우측 하단의 '☑ 시작할 때 이 창을 표시 안함'을 체크하면, 프로그램 실행 시 시스템 트레이 영역에 위치하게 되고, 단축키 또는 시스템 트레이 아이콘을 이용하여 '화면 캡처 도구' 사용 시 에디터가 실행 됩니다.

 

 

 

 화면캡처 프로그램 픽픽(PicPick) 좌측 메뉴 하단의 '정보'를 선택하면, 프로그램 정보에 '픽픽 버전 6.3.2' 확인과 함께 공식 웹사이트 방문 및 최신 버전 ↺ 업데이트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PicPick은 개인 사용자에 한해서 무료로 사용 할 수 있으며, 기업과 공공기관, 단체 등에서는 공식 웹사이트에 방문하여 라이선스를 구매하거나, 기존에 구매한 경우에는 등록코드를 입력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