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간단한 특수문자 입력기 다운로드 / SpecialChar

POSTED BY© 듀륏체리 2012. 5. 21.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거나 문서작업 등에서 특수문자를 입력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러한 경우 윈도우 단축키를 이용한 특수문자 입력도 가능 하지만 다양한 형태의 특수문자를 이용하기 위해 다양한 윈도우 단축키를 외워서 이용하기도 다소 번거롭고 단축키의 경우 익숙해지는데 상당히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양한 특수문자 뿐만 아니라 히라가나 및 가타가나의 일본어 입력, 그리스어 및 러시아어를 간편하게 입력할 수 있는 윈도우용 간단한 특수문자 입력기 SpecialChar 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수문자 입력 프로그램 SpecialChar는 무설치(포터블) 프로그램으로 위의 첨부파일 다운 받아 설치과정이 필요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기호문자 입력

 

영문전각 문자, 한글 자음,모음 입력


 

선 문자, 단위문자 입력

 

원 문자, 괄호문자 입력


 

 일본어 히라가나, 가타가나 입력

 

그리스어, 러시아어 입력


 
윈도우용 간단한 특수문자 입력기 SpecialChar 위의 프로그램 이미지 처럼 프로그램 상단의 탭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기호문자, 영문전각문자 및 한글 자음과 모음, 선문자와 단위 문자, 원문자와 괄호문자, 일본어의 히라가나와 가타가나, 그리스어와 러시아어를 간단하게 복사하여 붙어넣기 하는 방법으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SpecialChar별다른 설치과정 없이 실행 파일만 클릭하여 사용할 수 있는 무설치 포터블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상,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특수문자 입력기 SpecialChar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