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금융

삼성카드 광고 전화 및 문자메시지 등 마케팅 수신정보 변경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6. 1. 24.

 삼성카드(Samsung Card)는 1983년 03월 설립 된 세종신용카드를 1988년 03월 삼성그룹이 지분을 인수한 후 삼성신용카드로 상호를 변경하여, 1988년 06월 '위너스카드'를 발급하면서 09월 부터 영업을 시작 하였습니다. 삼성신용카드주식회사는 1995년 09월 사명과 상표명을 '삼성카드'로 변경하였고, 2007년 06월에는 유가증권시장 코스피(KOSPI)에 상장하여, 현재까지 국내 신용카드사 중 유일의 상장사로 기록되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카드 광고 전화 및 문자메시지 등 마케팅 수신 설정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삼성카드 마케팅 수신정보 변경하는 방법


※ 삼성카드에서 발송하는 우편과 이메일, 전화와 문자메시지 등을 신용카드를 발급 받는 시점이나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는 경우에 약관에 동의를 하여 발송이 되는데, 마케팅 관련 정보를 수신하지 않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다음, 상단 메뉴의 '마이홈 - 내 정보 확인/변경 - 수신 동의 여부 변경' 항목을 선택하면 됩니다.

 


※ 마이홈의 '수신 동의 여부 변경'을 선택하면, 마케팅 수신정보 변경과 출입국 정보 동의 여부 변경을 설정할 수 있으며, 우편과 전화마케팅, E-mail과 SMS 문자메세지 등 삼성카드에서 발송하는 카드상품 관련 서비스와 이벤트 안내, 보험과 여행 및 쇼핑 등 부수서비스 안내,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과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등의 금융상품안내, S.InfoCare 신용변동내역 등의 항목을 체크 ☑(선택) 또는 ☐(해지)한 다음 확인 버튼을 누르면, 카드 정보 확인 단계가 진행 됩니다.

 


※ 마케팅 수신 정보를 변경한 다음 확인 버튼을 누르면, '화면(우편, 전화마케팅, E-mail, SMS)의 변경하신 '모든'항목이 적용 됩니다. 변경하시겠습니까?' 라는 웹 페이지 메시지가 나타나며, 확인 버튼을 누르면, 정보 보안을 위해 카드 정보 확인 단계가 진행 됩니다.

 


※ 웹 페이지 메시지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한 후 카드정보 확인 단계에서,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선택한 다음, 카드 비밀번호 앞 2자리와 카드 뒷면 끝번호 3자리인 CVC를 키보드 또는 마우스 입력을 선택하여 입력한 다음 확인 버튼을 누르면, '마케팅 수신정보가 정상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타 납니다.

 


※ 마케팅 수신정보를 변경한 다음, 확인 버튼을 누르면, 이전의 변경 페이지로 이동을 하여 적용한 수신 동의 항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변경 된 내용은 우편물과 전화마케팅, E-mail과 문자메세지 모두 영업일 기준으로 3일 후 부터 적용됩니다.

 


 

 삼성카드에서 마케팅 전화나 광고 문자를 수신하지 않도록 설정을 해도, 법적공지 의무가 있는 필수공지사항인 약관과 서비스 및 한도 등의 변경 사항의 경우에는 수신 거부와 관계 없이 발송될 수 있는데, 홈페이지에서 SMS 수신 거부를 설정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광고 메시지가 발송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전화 ☏ 1588-8700을 이용하여 처리할 수도 있으며, 참고로 문자메세지 항목에서 카드결제 등의 사용 내용을 SMS 문자 메시지로 전송해 주는 휴대폰알림서비스(S.Infocare)는 카드 결제 또는 보유하고 있는 잔여 포인트 결제 방식의 월 700원의 유료 서비스 입니다. 이상, 삼성카드 광고 전화 및 문자메시지 등 마케팅 수신 설정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