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틸리티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무료 버전 Acronis True Image WD Edition

POSTED BY© 듀륏체리 2015. 3. 20.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는 사용이 간편하고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가지고 있어, 시만텍사의 노턴 고스트 이후 가장 인기 있는 윈도우 백업 및 복구 프로그램 중 하나 입니다. Acronis True Image WD Edition은 웨스턴디지털 하드디스크 사용자를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버전으로, 기본적인 이미지 백업 및 복구 이외에 작업 예약 등의 일부 기능에 제한이 있지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웬디 에디션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cronis True Image WD Eition


※ 웨스턴디지털 홈페이지의 WD 지원 메뉴를 이용하면, 출시한 하드디스크의 모델별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메뉴얼과 이용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번들 프로그램 형태로 아크로니스 트루이미지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WD 지원 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한 소프트웨어' 선택하면, Installation Guide 항목의 빠른 설치 안내서 (pdf)와 Windows용 백업 및 복구 프로그램 Acronis True Image WD Edition과 웨스턴디지털 하드디스크 자체적인 진단 도구 Data Lifeguard Diagnostic 도스와 윈도우용, Windows 와 Mac OS X 에서 사용할 수 있는 Advanced Format Software를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cronis True Image WD Edition Software Download를 클릭하면, 윈도우 XP와 비스타, 7. 8 / 8.1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크로니스 트루이미지 웬디 에디션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며, 우측의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 Western Digital 하드디스크 사용자를 위해 번들 프로그램 형태로 무료로 제공되는 아크로니스 트루이미지는 일부 기능이 제한되어 있는 버전으로, 한글 버전 기준으로 'atih_installer_wd_ko-KR.exe' 이름의 설치 파일의 크기는 약 261MB 이며, 버전은 2013 입니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무료 버전 형태로 제공이 되는 웬디(WD) 에디션을 설치하면, 프로그램 하단에 '이 제품 버전은 기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정식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어 있지만, 백업과 복구, 부팅 가능한 미디어 제작, 디스크 복제 등의 기본적인 기능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웨스턴디지털 하드디스크 이외에 시게이트(Seagate)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제조사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Acronis True Image Seagate Edition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웬디(WD) 에디션 무료 버전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