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큐리티/AhnLab V3

V3 GameHack Kill(게임핵킬) 온라인게임 전용백신 다운로드

POSTED BY© 듀륏체리 2014. 10. 28.
 V3 GameHack Kill은 테라나 아이온, 리니지 등의 온라인 게임 계정을 유출 시키는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를 검사하고 치료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 전용백신 프로그램 입니다. V3 게임핵킬은 게임계정 해킹을 위해 변형된 윈도우 정상 시스템 파일 복구할 수 있으며, 악성코드로 인해 삭제된 V3 서비스를 복구 시킬 수 있어 V3 실행이 안되는 경우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V3 GameHack Kill 온라인게임 전용백신 다운로드 및 실행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V3 GameHack Kill 전용백신 다운로드: V3 GameHack Kill.exe [2014년 10월 21일 바이러스 정의 버전: 2.19MB]
V3 GameHack Kill 백그라운드 모드용: V3 GameHack Kill Silence.exe [2014년 10월 21일 바이러스정의 버전: 2.19MB]

* V3 GameHack Kill 바이러스 검사 방법


※ v3 게임핵킬은 단일 파일로 설치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전용백신 프로그램으로 'V3 GameHack Kill.exe'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한 다음 기본 값으로 검사를 하거나 '...' 탐색 버튼을 눌러 윈도우나 프로그램 파일 폴더를 지정한 다음 '검사' 버튼을 누르면 바이러스 검사가 진행 됩니다.


※ V3 GameHack Kill은 윈도우 어드민 계정에서 반드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야 하며, 바이러스 검사시에는 다른 응용프로그램을 종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이러스에 감염된 경우 삭제를 위해 시스템이 재부팅 될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 중 'V3 GameHack Kill Silence.exe'는 화면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고 백그라운드(Background)에서 바이러스 검사/치료가 진행되기 때문에 가급적 전문 시스템 관리자가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V3 GameHack Kill은 윈도우 2000 SP4, 윈도우 XP SP3, 윈도우 2003 SP2, 윈도우 비스타 SP2, 윈도우 7 SP1 등 각각의 윈도우 운영체제의 최신 서비스팩 설치 버전까지 지원 하지만, 윈도우 8, 8.1의 경우 공식으로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시스템에 따라 검사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게임핵킬 실행 파일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속성을 선택한 다음, 호환성 탭에서 호환모드를 윈도우 7 이전 버전으로 선택해 주면 오류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V3 GameHack Kill 실행이 안되는 경우에는 시스템에 따라 호환성 모드로 실행 하면 되는데, 전용백신을 이용하여 바이러스 검사 및 치료 후 다시 검출되는 경우에는 네트워크 연결을 끊고 안전모드에서 검사를 진행하면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전용백신의 경우 예방이나 실시간 감시 기능은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로 부터 시스템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서는 실시간 감시 기능을 제공하는 백신이나 인터넷시큐리티 등의 보안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며, 정기적으로 전용백신을 이용해 검사를 하면 시스템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상, V3 GameHack Kill 온라인게임 전용백신 다운로드 및 실행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