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영등포 맛집 토다이 에델바이스 영등포점

POSTED BY© 듀륏체리 2014. 2. 25.
  영등포우체국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영등포 맛집 토다이 에델바이스 영등포점은 씨푸드 뷔페 토다이의 약 60%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샐러드바 레스토랑 입니다. 토다이 에델바이스는 인천 계양점과 충주점, 광주점, 영등포점 등 총 4개 매장에 따라 평일 런치와 디너, 주말 및 공휴일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48개월 미만 영유아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등포 맛집 토다이 에델바이스 영등포점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듀륏체리 블로그의 맛집 정보는 블로그 주인이 개인적으로 음식값을 지불하고 이용한 곳 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음식점의 홍보 의뢰나 식사 제공 및 금전적 거래와는 전혀 상관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 토다이 에델바이스 영등포점

※ 에델바이스 영등포점은 롯데백화점과 타임스퀘어 사이 영등포 우체국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 영등포역 지하상가에서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데, 에델바이스가 위치해 있는 공간은 '舊, GS문고(영등포문고)'가 입점해 있던 공간으로 매장이 상당히 넓은편 입니다.

※ 토다이 에델바이스 영등포점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매장이 상당히 깨끗한 편이며, 초밥과 즉석요리, 샐러드, 한식과 중식 등 코너가 모여 있는 형태인데, 실제 매장 내부의 밝기는 사진 우측 보다는 훨씬 어두운 편 입니다.

* 에델바이스 영등포점 가격

※ 토다이 에델바이스는 인천 계양점과 충주점, 광주점, 영등포점 등 4개 매장이 있으며, 영등포점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평일런치 14,500원, 평일디너 18,500원, 주말 및 공휴일에는 22,500원으로, 씨푸드 뷔페 토다이 가격의 약 60% 가격으로, 별도 메뉴로는 와인과 스테이크 등이 있는데, 미국산 부채살 150g의 에델바이스 스페셜 스테이크 가격은 7,0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편 입니다.

* 에델바이스 영등포점 메뉴

※ 에델바이스 메뉴는 토다이에 비해 초밥이나 회 등의 메인 메뉴의 종류가 다소 적은 형태로, 연어 초밥과 장어초밥, 한치초밥, 새우초밥 등 초밥 종류는 8 ~ 9 가지 정도이며, 매운 불고기와 치킨 데리야끼, 곤드레 밥, 치킨 볶음밥 등 메 뉴 중 상대적으로 밥 종류가 많은 편으로, 어른들과 함께 식사하기에도 괜찮은 공간 입니다.

※ 토다이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에델바이스는 메인 메뉴에 해당하는 해산물이나 한식 종류가 약간 적으나, 롤이나 탕수육, 스파게티, 샐러드 등 메뉴는 다양한 편이며, 망고나 자몽 등 냉동과일 이외에 파일애플 등의 과일과 케잌, 아이스크림, 탄산음료, 주스, 커피 등의 후식 등 기본 구성은 비슷한 편 입니다.

※ 초밥이나 롤, 곤드레밥 등의 기본 간이 약한 음식 이외에 볶음밥이나 불고기 등은 간이 센편이며, 배추 김치는 맵고 칼칼한 편이라 느끼한 음식과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에델바이스 매장 내 접시는 도자기로 플라스틱 접시에 비해서는 다소 무거운 편으로, 큰 접시와 중간 접시 2종류가 있으며, 초밥이나 롤 등의 음식을 담을 때 마다 새 젓가락을 사용하기 때문에 위생적이긴 하지만, 음식을 가져다 먹을 수록 테이블에 젓가락이 많이 쌓이게 됩니다.

* 에델바이스 영등포점 영업시간

※ 에델바이스 영등포점은 11:30 ~ 22:00 까지 운영을 하며, 평일 런치는 11:30 ~ 16:00, 평일 디너는 17:30 ~ 22:00 까지 인데, 매장 이용시간은 2시간이라고 안내를 받았으나, 매장 외부에 손님이 대기하고 있는 경우가 아니면 브레이크 타임 이외에 특별하게 이용시간에 제한은 없었습니다.


  토다이 에델바이스 영등포점은 서울시 영등포구 경인로 841(영등포동 4가) 영등포우체국 지하 1층으로,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과 신세계 백화점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에델바이스 멤버십 카드는 토다이 멤버십 카드로 발급이 되어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카드 인증을 하면 등록 완료는데, 참고로 토다이 멤버십은 이용금액 2,000원 당 1점이 적립이 되고, 400점은 토다이 스페셜 와인 1병, 600점은 토다이 1인 평일 런치 식사, 800점은 토다이 1인 평일 디너 식사, 1,000점은 토다이 1인 주말ㆍ공휴일 식사 무료가 가능 합니다. 이상, 영등포 맛집 토다이 에델바이스 영등포점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