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벡터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all-free-download.com

POSTED BY© 듀륏체리 2013. 12. 31.
  벡터 이미지는 이미지 파일의 크기를 확대하여도 이미지 품질의 손상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그래픽 형식으로 전자 출판을 중심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Vector 이미지는 객체 지향 그래픽스라고 불리우며,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의 EPS 파일이 대표적으로, 어도비 포토샵과 김프 (GIMP), 잉크스케이프 등 다양한 그래픽 소프트웨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벡터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all-free-download.com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무료 벡터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all-free-download.com

※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http://all-free-download.com/'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사진과 이미지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데, 상단의 'Free Vector' 메뉴를 선택하면, Skull, Card, Leaf, Puzzle, Fruit, Template, T-Shirt, Mobile, Tool, Map, Shopping, Beach, Sun 등 벡터 이미지를 카테고리 별로 분류되어 있으며, 좌측의 'Sort by' 메뉴를 이용하여 'Newest, Popular'를 선택하여 원하는 이미지는 인기순과 최신순으로 정렬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ll-free-download.com의 검색 창을 이용하여 벡터 이미지를 검색하거나 벡터 이미지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EPS 파일 포맷의 무료 벡터 이미지를 썸네일 보기를 이용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벡터 이미지를 선택하면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데, 참고로 상단의 슬라이드 형태로 노출 되는 벡터 이미지는 'http://www.shutterstock.com/'의 유료 이미지 입니다.

※ 벡터 이미지를 선택하면 선택한 이미지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며, 우측의 'Click here to free download this file now!' 버튼을 클릭하면 무료로 벡터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는 'Pinterest'의 'Pin it'버튼을 이용하여 북마크 하거나 저장 할 수 있으며, 그외에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노출되는 대부분의 썸네일 이미지는 shutterstock의 유료 이미지나 애드센스 등의 광고 배너 입니다.


 벡터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all-free-download.com에서는 EPS 파일 형식의 Vector 이미지 이외에 어도비 포토샵의 기본 이미지 포맷 형식인 PSD 이미지나 브러시와 패턴 등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사진과 이미지 및 웹사이트 템플릿과 아이콘, 바탕화면, 폰트 등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서비스를 회원 가입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상, 벡터 이미지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all-free-download.com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