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팁

사이트 우회 접속 프로그램 UltraSurf 프록시 우회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3. 12. 5.
  사이트 우회 접속 프로그램 울트라서프(UltraSurf)를 이용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파이어폭스에서 프록시 우회 방법을 통해 국내 IP주소로 접속이 차단된 해외 웹사이트 접속이 가능 합니다. UltraSurf를 이용하여 사이트 우회 접속을 하면, 방문한 웹 사이트에 사용자의 IP 주소를 남기지 않고 인터넷 사용 기록을 모두 암호화 하여, 인터넷 사용 기록을 제3자가 추적할 수 없으며, 울트라서프 사용 종료 후 인터넷 캐시 정보도 자동으로 삭제가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이트 우회 접속 프로그램 UltraSurf 프록시 우회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 우회 접속 프로그램 UltraSurf 다운로드: UltraSurf v13.03.zip

* 사이트 우회 접속 프로그램 UltraSurf 프록시 우회 방법

※ 사이트 우회 접속 프로그램 UltraSurf는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윈도우 8, 윈도우 서버에서 웹 브라우저와 연동하여 쉽게 프록시 우회 접속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으로, 위의 UltraSurf v13.03.zip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과정이 필요 없이 압축을 풀고 u1303.exe 파일을 실행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포터블 프로그램 입니다.

※ UltraSurf를 실행하면 UltraSurf 사용자 메뉴얼과 UltraSurf 홈페이지가 컴퓨터 시스템의 기본 브라우저(보통,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열리게 되며, 유해사이트 차단 등의 이유로 국내 IP 주소로는 접속이 차단 된 해외 웹 사이트를 프록시 우회 방법을 이용하여 접속하여 웹서핑 및 동영상 재생 등이 가능 합니다.

※ 울트라서프는 인터넷 암호화를 통해 방문한 웹 사이트에서 IP주소를 숨길 수 있는 보안 필터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 우회 접속 프로그램으로, 작은 크기의 포터블 프로그램으로 배포되어 설치 과정이 필요 없이 USB 메모리 등에 저장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UltraSurf를 이용하여 사이트 우회 접속을 하면, 웹 검색 시 브라우저가 방문한 사이트 히스토리나 쿠키 등의 민감한 정보등을 저장하지 않고 인터넷 사용 기록을 모두 암호화 하기 때문에, 인터넷 사용 기록을 제3자가 추적할 수 없게 됩니다. 울트라서프의 옵션(Option) 메뉴를 이용하면 UltraSurf 단축키나 인터넷 익스플로러 시작 시 자동 시작 등의 설정이 가능 하며, 프록시 세팅(Propxy Settings) 메뉴를 이용하며 프록시의 호스트나 포트를 수동으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 울트라서프 종료 버튼을 누르면 'Exit Warning' 창이 활성화 되어 종료 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데, Close IE and Exit'를 클릭하면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하여 사이트 우회 접속시 생성된 인터넷 캐시 등의 정보를 삭제한 후 종료 되고, Keep IE and Exit' 버튼을 클릭하면 인터넷 사용 정보가 보관된 후 종료 됩니다.


 사이트 우회 접속 프로그램 울트라서프의 프록시 우회 방법은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파이어폭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불법·유해 정보(사이트)에 대한 차단' 안내 메지지와 함께 '방송통신심의의원회 심의를 거쳐 방송통신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적법하게 차단'된 사이트 접속도 가능 합니다. UltraSurf는 특별한 설정 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데, 참고로 울트라서프 사용시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파이어폭스 하단에 스폰서 광고창이 나타나며, 프록시 사용과 암호화 작업으로 인해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거나 파일 첨부나 메일 전송 등의 일부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상, 사이트 우회 접속 프로그램 UltraSurf 프록시 우회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