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도미노피자 할인카드 및 도미노피자 통신사 할인카드

POSTED BY© 듀륏체리 2013. 9. 11.
  도미노피자 할인카드는 제휴 신용카드 할인과 신용카드 포인트 차감 할인 및 SK텔레콤 T멤버십이나 LG 유플러스 등 도미노피자 통신사 할인카드 및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나 기아자동차 Q멤버스, OK 캐쉬백 카드 포인트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할인 혜택에는 카드 할인과 포인트 차감 할인, 포인트 적립 방법 등이 있으며, 도미노피자 온라인 주문과 오프라인 매장 주문 등 할인카드에 따라 할인 혜택이 적용에 차이가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도미노피자 할인카드 및 도미노피자 통신사 할인카드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도미노피자 할인카드: 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도미노피자 주문시 1일 1회 연간 12회 2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20만원 초과시에는 4만원까지 할인이 가능 합니다. KB국민카드를 이용하여 도미노피자 사랑나눔세트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오프라인에서는 20% 할인, 온라인에서 주민시 25% 할인이 가능 한데, 온라인 주문시 모바일이나 어플에서는 할인이 되지 않으며, 체크카드와 법인카드, BC카드는 할인에서 제외 됩니다.

* 도미노피자 할인카드: NH농협카드 채움

※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주문 시 NH농협카드 채움카드를 이용하여 결제하는 경우 월 1회 전체 금액의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체크카드, 비씨카드, 기프트카드, 후불 하이패스 카드 제외 되며, 매장방문, 전화, 어플, 모바일웹 주문의 경우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도미노피자 포인트 결제: 비씨카드 TOP 포인트

※ BC카드 TOP포인트를 이용하면 도미노피자 결제 금액의 최대 30% 할인이 가능하며, 도미노피자 할인 금액만큼 BC TOP 포인트 차감이 됩니다. 비씨카드를 이용하여 도미노피자 이용시 결제금액의 0.6%가 TOP 포인트로 적립이 되며, BC카드 TOP 포인트 차감 할인은 온라인을 이용하여 홈페이지 주문시에만 가능합니다.

* 도미노피자 할인 방법 중 삼성카드 페이백 서비스

※ 도미노피자 할인 방법 중 삼성카드 페이백 서비스는 삼성카드 보너스 포인트를 이용하여 도미노피자 주문 금액의 20% 포인트 결제 후 사용한 보너스 포인트의 50%를 적립할 수 있는데, 매주 수요일 온라인 주문시에는 더블 페이백 특별 할인이 적용 되어, 40% 포인트 결제 후 결제한 포인트의 50%를 재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도미노피자 신한카드 마이신한포인트 결제

※ 신한카드의 마이신한포인트를 이용하면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나 전화 주문시 도미노피자 주문 금액의 30%를 포인트 결제할 수 있으며, 포인트 부족 및 모바일 어플이나 모바일웹 주문 시에는 마이신한포인트 차감 할인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도미노피자 할인 및 적립카드: 하나SK카드

※ 하나SK카드 중 OK캐시백 로고가 부착된 카드의 판타스틱 리워드를 이용하면 도미노피자 30% 할인 및 15% 적립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데, 도미노피자 30% 할인 시, 15%는 OK캐쉬백 포인트가 차감 되며, 포인트 적립을 선택하는 경우에는 도미노피자 주문 금액의 15%가 OK캐쉬백 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 도미노피자 할인카드: 하나SK카드 Touch1 / SK 패밀리카드

※ 도미노피자 할인카드 중 하나SK카드 Touch1와 SK 패밀리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도미노피자 30% 할인이 가능하며, VIP 멤버십의 경우에는 도미노피자 50% 할인이 가능 합니다. 도미노피자 할인을 위해서는 주유·마트·학원 등을 제외한 하나SK Touch1 카드 사용 실적 월 20만원 이상 이어야 하며, SK텔레콤 T멤버십 포인트가 소진된 경우에는 일반 15%, VIP는 20% 할인이 적용 됩니다.

* 현대카드 M, S, W 도미노피자 포인트 차감 할인


※ 현대카드 M, S, W 카드 포인트를 이용하면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에서 도미노피자 주문시 도미노피자 주문 금액의 20%를 포인트 차감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현대카드 S,W로 결제시에는 할인된 결제금액의 1% 추가 포인트 적립이 되는데 단, 현대카드 M카드는 적립에서 제외 됩니다.


* 도미노피자 통신사 할인카드: SK텔레콤 T 멤버십 카드

※ 도미노피자 통신사 할인카드 중 SK텔레콤 T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면 도미노피자 20% 할인 및 VIP의 경우 30% 할인이나 T 멤버십 캐쉬백 15% 적립이 가능 합니다. 도미노피자 30% 할인 시에는 OK캐쉬백 15% 차감 할인 이며, 타 쿠폰, 제휴카드, 세트메뉴, 프로모션 중복할인은 불가능 합니다.

* 도미노피자 통신사 할인카드: LG 유플러스 멤버십 카드

※ 도미노피자 통신사 할인카드 중 LG 유플러스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면 도미노피자 주문시 15% 할인이 가능하며, 타 쿠폰 및 제휴카드, 프로모션 할인과 중복 적용은 되지 않습니다.


* 도미노피자 할인 및 적립카드: OK 캐쉬백 카드

※ 도미노피자 할인 및 적립카드 중 OK 캐쉬백 카드를 이용하면 도미노피자 할인과 적립 중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한데, 도미노피자 25% 할인시, 15%는 OK캐쉬백 포인트가 차감 되며, OK 캐쉬백 적립 선택시에는 현금 결제시에는 2%, 카드 결제시에는 OK 캐쉬백 포인트 1%가 적립 됩니다.

* 도미노피자 할인 및 적립카드: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

※ 도미노피자 할인 및 적립카드 중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카드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도미노피자 인터넷 주문 시 블루멤버스 포인트 15% 차감을 통해 도미노피자 30% 할인이 가능하며, 적립을 원하는 경우에는 도미노피자 결제 금액의 15%를 블루멤버스 포인트 적립할 수 있습니다.

* 도미노피자 할인 및 적립카드: 기아자동차 Q 멤버십 카드

※ 도미노피자 할인 및 적립카드 중 기아자동차 Q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도미노피자 인터넷 주문 시 Q 멤버스 포인트 15% 차감을 통해 도미노피자 30% 할인이 가능하며, 적립을 원하는 경우에는 도미노피자 결제 금액의 15%를 Q멤버스 포인트 적립할 수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할인카드 중 제휴 신용카드는 KB국민카드나 NH농협카드, 하나SK카드 등을 이용하여 20% ~ 최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비씨카드나 삼성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등은 포인트 차감 할인 방식 이므로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도미노피자 할인카드 중 통신사 할인카드나 OK캐쉬백 카드, 현대차 블루멤버스, 기아차 Q멤버스의 경우 포인트 적립과 할인 중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제휴 신용카드에 비해 할인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가급적 통신사 할인카드나 OK 캐쉬백 카드를 이용하는 것이 유리 합니다. 이상, 도미노피자 할인카드 및 도미노피자 통신사 할인카드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