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한샘 멤버십 회원등급 혜택 및 VIP 멤버십 카드 소개

POSTED BY© 듀륏체리 2014. 11. 19.
  한샘 멤버십 회원은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거나 온라인을 통해 가입 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회원 등급에 따라 일점 포인트를 적립하여 전국의 340개 매장이나 한샘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샘(HANSEEM) 회원 등급은 실적에 따라 로얄과 골드, VIP로 구분이 되며, 멤버십 등급은 매월 최근 1년간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산정이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샘 멤버십 회원등급 및 VIP 멤버십 카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한샘 멤버십 회원 제도

※ 한샘 회원등급은 로얄과 골드, VIP회원 등급에 따라 제품 구매 시 0.3% ~ 2.0% 포인트 적립과 적립된 포인트가 1,000점 이상 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샘 멤버십 카드는 전국 340여개의 한샘 플래그샵과 인테리어 대리점, 한샘키친바흐, 키친플라자에서 회원 가입 신청을 하면 바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하면 모바일 카드로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한샘 회원에 가입을 한 후 최근 1년간 300만원 미만 구매 시 로얄 멤버십, 300만원 이상 ~ 1,000만원 미만 구매 시 골드 멤버십,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VIP 멤버십 등급이 적용되며, 한샘 플래그샵 등의 매장 방문 시 무료주차와 무상 A/S기간 연장, 이벤트 초청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등급  로얄 멤버십
 골드 멤버십
 VIP 멤버십
 회원혜택  구매 금액의 0.3% 적립
 구매금액의 1.0% 적립
 구매 금액의 2.0% 적립

※ 한샘 멤버십 혜택 중 로얄 등급은 구매 금액의 0.3%, 골드 등급은 1%, VIP 등급은 2%를 적립하여, 전국의 340개 매장이나 한샘몰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골드 멤버십은 등급 선정 후 12월간 30만원 이상 구매, VIP 멤버십은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차년도에도 회원 등급이 유지 됩니다. 참고로 위 이미지는 올해 5월에 제품 구매 후 기존의 멤버십이 VIP로 변경이 되어 새로 발급 된 카드로 우편으로 배송이 됩니다.


 한샘 멤버십 카드 중 실물카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회원 가입을 한 경우에는 모바일 카드가 핸드폰으로 전송이 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샘 통합 포인트는 회원 등급에 따라 한샘몰이나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데,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2년 후 적립월과 같은 달 말일에 자동으로 소멸되기 때문에 반드기 기간애 사용을 해야 합니다. 이상, 한샘 멤버십 회원등급 별 혜택 및 VIP 멤버십 카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