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금융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

POSTED BY© 듀륏체리 2014. 11. 12.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일시불과 할부 등 신판 이용 마지막 날짜와 신용공여기간과 약 2주 정도 차이가 나며, 현금서비스의 경우 전월 결제일 다음날 까지 신용한도 내에서 사용한 금액이 청구되어 됩니다. 우리카드는 1일 부터 27일 사이의 결제일에 따라 이용기간에 차이가 있으며, 결제대금 출금 시간이 은행의 영업시간 이전에 출금 되어, 결제일 전일이 미리 입금을 해야 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우리카드 결제일별 신판 및 현금서비스 이용기간

※ 우리카드 이용 기간과 결제일은 일시불과 할부 구매 등 신판 이용기간은 결제일과 약 '44일 ~ 14일', 현금서비스 이용기간은 '전전월 결제일 +2일 ~ 전월 결제일 +1일'로 약 1개월 ~ 2개월 까지 차이가 발생 합니다. 우리카드 결제일이 25일인 경우 전월 12일 ~ 당월 12일 사이에 사용한 금액이 청구되며, 결제일이 14일인 경우 전월 1일 부터 30일 또는 31일 까지의 한달간 사용 금액이 청구 됩니다.


 우리카드 이용 내역은 가맹점으로부터 매출전표가 접수 확정된 매출전표를 기준으로 명세서가 작성되며, 이용기간 중 사용한 금액 중 가맹점에서 접수가 지연될 경우 익월에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우리카드 결제일 당일 출금 시간이 새벽 03:00 ~ 04:00 사이로, 은행 영업시간 마감 전후로 출금 되는 다른 카드 전업사와 차이가 있기 때문에 급여일과 결제일이 동일한 경우 연체가 될 수도 있으므로 이용에 주의가 필요 합니다. 이상,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