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킨토시/아이패드

아이패드 아이폰 보안 어플 avast! SecureLine VPN

POSTED BY© 듀륏체리 2014. 3. 24.
  iOS를 사용하는 아이팟과 아이패드, 아이폰 보안 어플 avast! SecureLine VPN은 와이파이(Wi-Fi)나 핫스팟 등 공개된 무선 네트워크 연결 시 암호화 하여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으며, 사이트 우회 접속을 이용하여 익명으로 검색 하거나, 지역이나 국가별로 차단된 웹 사이트도 접속이 가능 합니다. 어베스트 시큐어라인을 이용하면 유튜브등 국가나 지역에 따라 차단된 컨텐츠도 우회 접속할 수 있으며, 데이터 압축 기술을 이용하여 무선 데이터 사용 요금도 절약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패드 아이폰 보안 어플 avast! SecureLine VPN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vast! SecureLine VPN - WiFi security and privacy shield

※ 아이폰과 아이패드, 아이팟 등 iOS 디바이스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안 어플 avast! SecureLine VPN은 Wi-Fi 등의 무선 랜 접속을 암호화 하여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는 가상 사설망 VPN 프로그램으로, 어플 스토어에는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지만, 무료 버전의 경우 7일간 사용할 수 있는 트라이얼 버전 입니다.

※  어플 스토어에서 avast! SecureLine VPN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다음에는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avast! SecureLine의 개인 프로파일 설치를 한 다음 설정에서 VPN (Virtual Private Network) 기능을 활성화 한 다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이패드나 아이폰에서 avast! SecureLine VPN 설치한 다음 설정에서 avast! SecureLine 프로파일 설치를 하면 에어플레인 모드와 Wi-Fi, Bluetooth 등의 네트워크 모드 설정 하단 VPN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 iOS 디바이스 기기에서 VPN 메뉴가 활성화 된 다음, 버튼을 이동 시켜 '겨기'를 선택하면 iPhone이나 iPad의 화면 좌측 상단의 네트워크 우측에 'VPN'이 활성화 되어 가상 사설망을 이용한 보안 접속이나 일부 국가의 IP에 대해 접속이 차단 된 사이트의 우회 접속이 가능 합니다.

※ avast! SecureLine VPN을 이용한 접속은 간편하게 연결하거나 접속을 중지할 수 있으며, Location 메뉴를 이용하여 국가와 도시 등 접속 지역을 선택하거나 Optimal Location을 이용하여 최적의 위치를 자동으로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베스트의 VPN 기능은 PC와 모바일에서 인터넷 접속을 익명으로 안전하게 보안접속 할 수 있는 프리미엄 기능으로, 어베스트 프로 안티바이러스나 인터넷 시큐리티 등의 유료 버전에서도 별도의 라이선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avast! SecureLine은 PC 버전과 안드로이드 및 iOS용 모바일 버전으로 구분이 되는데, PC 버전의 경우 1달 라이선스는 $7.99, 1년은 $59.99 이며, 모바일 버전의 경우 1달 $2.99 1년 라이선스 가격은 $19.99 입니다. 이상, 아이패드 아이폰 보안 어플 avast! SecureLine VPN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