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Meta Blog

TNM 티엔엠미디어 파트너 신청 가입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4. 2. 4.
  블로그 서비스 전문업체 티엔엠미디어는 네이버 파워블로그나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전문적인 미디어와 블로그가 파트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NM 파트너 가입 조건은 전문적인 분야를 주제로 1년 이상 블로그를 운영하고, 작성된 컨텐츠도 최소 400개 이상으로, 신청 후 1차 오피스 심사와 2차 운영위원회 심사 과정을 거치게 되어 가입 조건과 절차가 상당히 까다로운 편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TNM 티엔엠미디어 파트너 신청 가입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TNM 파트너 신청 방법

※ 티엔엠미디어에 파트너 신청을 위해서는 블로그 운영기간 1년 이상에 작성한 포스트 400개 이상으로, TNM에서 제시하는 12개의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전문적인 분야에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의 주제가 적합해야 합니다. 티엔엠미디어 파트너는 광고 게제가 가능한 핫스토리 위젯을 설치하게 되고, 현재 티스토리와 텍스트큐브, 설치형 워드프레스, 이글루스, 네이버 블로그를 지원 합니다.

※ TNM 파트너 가입은 블로그 정보와 소개 항목 등의 내용을 작성하여 신청을 하면, 1주간의 TNM 오피스 심사를 거쳐 1차 신청 결과가 이메일로 전달 되며, 다시 1주간의 TNM 운영위원회 심사를 거쳐 2차 결과가 이메일로 전달 되여 승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NM 파트너 신청 바로가기

※ 티엔엠미디어 파트너는 블로그에 TNM PARTNER BLOG 소개와 TNM HOT STORY 위젯 설치를 해야 하며, 관련 플러그인과 위젯 설치를 위해 티스토리와 텍스트큐브, 설치형 워드프레스, 이글루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경우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핫스토리 위젯은 티스토리와 텍스트큐브, 워드프레스 등에 설치할 수 있는 300×267 픽셀 사이즈와 네이버 블로그와 이글루스에서 설치할 수 있는 160×394 픽셀 사이즈이며, 티스토리 모바일 하단에서도 플러그인을 통해 핫스토리 위젯이 노출 됩니다.


  티엔엠미디어 파트너 신청 시에는 자신의 블로그에 적합한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블로그를 잘 나타낼 수 있는 글을 주천 선택하고, 블로그 소개 항목을 구체적으로 작성하는 것이 필요하며, TNM 파트너 승인이 완료된 후에도 플러그인 및 스킨 설정 등으로 인해 시간이 많이 소요 됩니다. 티엔엠미디어의 파트너가 되면, 운영하고 있는 블로그 주제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고로 TNM 파트너의 글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TNM Rader 어플을 통해 구독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 TNM 티엔엠미디어 파트너 신청 가입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