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큐리티/avast! Antivirus

어베스트 무료백신 1년 무료 등록 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3. 11. 2.
  어베스트 무료백신 1년 무료 등록 하는 방법은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Avast! Free Antivirus)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후 사용자 이름과 이메일을 등록하거나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하여 라이선스 인증을 받으면 어베스트 1년 무료 사용이 가능 합니다.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는 체코의 ALWIL 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세계적인 백신 프로그램으로, 세계 백신 프로그램 순위에도 항상 상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어베스트 무료 등록을 하지 않으면 30일간 사용이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베스트 무료백신 1년 무료 등록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어베스트 무료백신 1년 무료 등록 방법

※ 어베스트 무료백신 1년 무료 등록 하는 방법은 어베스트 안티바이러스 제품군 중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Avast! Free Antivirus)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한 후 어베스트 무료 등록 화면에서 상단의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어베스트 홈페이지에서 등록을 하거나, Avast! Free Antivirus 하단의 'Register'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Avast! Free Antivirus 바로가기

※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Avast! Free Antivirus) 무료 등록 화면 하단의 'Register' 버튼을 클릭하면 어베스트 무료등록 창이 활성화 되는데,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하여 등록 하거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Register with email address' 버튼을 클릭하면 어베스트 인터넷시큐리티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Avast! Free Antivirus) 무료 등록 화면에서 페이스북 계정이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Register with email address' 버튼을 클릭하면 어베스트 인터넷시큐리티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하는데, 우측 상단의 닫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하단의 'Stay with basic protection'을 선택하면 어베스트 무료백신 1년 무료 등록이 완료 됩니다.


 체코의 ALWIL 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어베스트 프리 안티바이러스(Avast! Free Antivirus)설치 시 기본 값에서는 구글 툴바가 설치 되기 때문에 구글 툴바 사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설치시 체크 해지를 한 다음 설치를 하면 되며, 어베스트 무료백신 설치 후 크롬 확장 프로그램이나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으로 'avast! Online Security'가 설치 되는데, 사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확장 프로그램이나 부가기능을 설치하지 않거나 삭제하면 됩니다. 이상, 어베스트 무료백신 1년 무료 등록 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