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까치산역 맛집 6,500원의 저렴한 한식부페 줄줄이스카이부페

POSTED BY© 듀륏체리 2013. 10. 4.
  강서구 화곡동의 까치산역 맛집 줄줄이스카이부페는 까치산역 인근 화곡사거리에 위치한 부페로 식사 비용이 6,500원으로 매우 저렴한 한식부페 입니다. 줄줄이스카이부페 5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김치찌개나 된장찌개, 설렁탕이나 비빔밥 등 점심식사 메뉴로 즐기는 일품요리 식사 비용 보다 저렴하게 식사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까치산역 맛집 6,500원의 저렴한 한식부페 줄줄이스카이부페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듀륏체리 블로그의 맛집 정보는 블로그 운영자가 개인적으로 음식값을 지불하고 이용한 곳 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음식점의 홍보 의뢰나 식사 제공 및 금전적 거래와는 전혀 상관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줄줄이스카이부페 주소는 서울시 강서구 화곡1동 898-1 심포니아빌딩 9층, 전화번호는 ☏ 02) 2607 - 5333 번으로, 뷔페줄줄이스카이부페 위치는 지하철 2·5호선 까치산역 3번 출구에서 약 150m 정도에 위치해 있어 도보로 약 3분 정도 소요 됩니다.

  줄줄이스카이부페 메뉴는 불고기와 안동찜닭, 비빔밥, 김밥, 초밥, 김치, 스파게티, 찌개, 국, 전, 튀김, 죽, 나물, 쌈채소, 샐러드, 수정과, 아이스크림 등 약 50여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있는 저렴한 한식부페로, 줄줄이스카이부페 가격은 일반 6,500원, 5세 ~ 10세 소인은 4,0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하며, 영업시간은 11:30 ~ 21:30 까지 연중무휴로 운영 합니다. 참고로 별도의 술안주 메뉴 로는 육회와 모듬회가 있는데 메뉴 가격은 각각 10,000원 입니다.

 줄줄이스카이부페 메뉴 중 각자의 취향에 따라 음식을 조금씩 담아온 모습인데, 기본 접시가 아닌 작은 접시에 음식을 담아와서 그릇에 비해 음식이 많아 보이는데, 실제로는 1~2 젓가락씩이 먹으면 될 정도의 양을 담아온 것 입니다. 김밥은 모양에 비해 신기하게도 맛이 괜찮은 편이었으며, 돼지불고기도 소금과 후추로 간을 했는데 대체로 짜지 않고 음식은 가격에 비해 상당히 좋은편 입니다.

 위의 왼쪽 사진이 기본 접시에 밥과 나물 등을 담아온 모습인데, 줄줄이스카이부페의 밥은 쌀밥과 보리밥 그리고 영양밥이라고 하여 흑미밥이 있으며, 국과 찌게 코너에는 누룽지(숭늉)가 있습니다. 왼쪽은 꽁치 묵은지 찜인데, 다른 음식과 섞이면 맛이 달라 질 수 있어 따로 담아 왔는데, 꽁치와 김치가 적당한 비율로 맛도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줄줄이스카이부페에서는 기본적으로 식사를 시작하면서 먹을 수 있는 스프와 팥죽, 배추김치와 파김치, 총각김치 등의 김치류 등의 반찬과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과 수정과 등이 있는데, 물김치의 경우 짜지 않고 국물 맛도 상당히 좋은 편이었고 수정과는 식사 후 후식으로 마시기게 적당한 메뉴 입니다.


  줄줄이스카이부페는 6,5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한식부페로 식사 요금은 선불이며, 식사 후 접시나 그릇은 셀프로 주방에 가져다 줘야 합니다. 줄줄이 음식을 남기면 2,000원의 추가 요금이 부과 된다고 안내 되어 있는데,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기 때문에 이용객 대부분이 음식을 남기지 않을 정도로 적당량만 담아 식사를 하고 있었으며, 부페 이름처럼 주변의 경관도 즐길 수 있는데, 참고로 목동 주변 사진 하늘에 보이는 불빛은 정말 아쉽게도 UFO가 아니라 유리창에 비친 조명 입니다. 이상, 까치산역 맛집 6,500원의 저렴한 한식부페 줄줄이스카이부페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