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뚜레쥬르 할인카드 및 뚜레쥬르 통신사 할인카드 정리

POSTED BY© 듀륏체리 2013. 9. 7.
  뚜레쥬르 할인카드는 NH농협 채움 Plus 카드와 현대카드V, The CJ카드 등의 신용카드 제휴할인 카드와 CJ ONE 멤버십 카드와 SK 엔크린 보너스카드, OK 캐쉬백 카드 등 포인트 적립 할인카드와 뚜레쥬르 통신사 할인카드 등이 있으며, 신용카드사 포인트나 OK 캐쉬백 포인트도 뚜레쥬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에서는 포인트 차감 할인 후 재적립이 가능한 삼성카드 페이백 서비스나 BC TOP 포인트, 현대카드 M포인트, OK 캐쉬백 포인트를 이용하여 포인트 차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제휴 할인카드나 포인트 적립 카드를 이용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뚜레쥬르 할인카드 및 뚜레쥬르 통신사 할인카드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뚜레쥬르 할인카드: 신용카드 제휴할인

※ 뚜레주류 할인카드는 NH농협 채움 Plus 카드와 현대카드V, The CJ카드가 있는데, NH농협 채움 플러스 카드는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뚜레쥬르 20% 할인, 현대카드V는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15% 할인이 되며, KB국민카드, 현대카드, 신한카드, SC 비씨카드, 씨티카드, 하나SK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The CJ카드는 사용 실적에 상관없이 뚜레쥬르 10% 할인이 됩니다.

* 뚜레쥬르 할인카드: 포인트 적립 및 할인카드

※ SK 엔크린 보너스카드나 OK 캐쉬백 카드를 이용하면 뚜레쥬르 적립이나 할인이 가능한데, SK 엔크린 보너스 카드는 OK 캐쉬백 포인트 5% 적립이나 적립한 OK 캐쉬백 포인트를 이용하여 뚜레쥬르 20% 할인이 가능하며, OK 캐쉬백 카드는 뚜레쥬르 2% 적립이 됩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카드는 OK캐쉬백 5% 적립이나 OK 캐쉬백 6% 사용 시 추가 9% 할인을 통해 뚜레쥬르 15% 할인이 가능하며, 포인트 할인 카드 중 신한 하이포인트 카드는 뚜레쥬르 15% 포인트 할인, 삼성카드는 30% 포인트 결제 후 결제한 포인트의 33.3% 적립, 현대카드 M포인트와 BC카드 TOP포인트는 20% 포인트 할인이 됩니다.

* 뚜레쥬르 할인카드: 통신사 할인카드

※ 뚜레쥬르 할인이 가능한 통신사 할인카드 중 KT 올레클럽 멤버십 카드는 별 포인트 차감을 통해 뚜레쥬르 1,000원 당 100원 할인이 되며, SHOW 멤버십 카드는 포인트 차감을 통해 1,000원당 100원 할인이 가능 합니다. LG U+ LTE 멤버십 카드는 포인트 차감을 통해 뚜레쥬를 10% 할인이 가능하며, LG U+ 데이에는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SK텔레콤 T멤버십의 경우 OK 캐쉬백 5% 적립이나 OK 캐쉬백 6% 차감 후 15% 할인 중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 뚜레쥬르 할인카드: CJ ONE 멤버십 제휴카드

※ 뚜레쥬르 할인카드 중 CJ ONE 멤버십 제휴카드 중 CJ ONE 하나SK 체크카드는 제휴 브랜드에서 적집한 포인트의 2배의 적립이 가능하며, CJ ONE 삼성카드와 CJ ONE 신한카드는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뚜레쥬르 15% 할인에 1% 적립이 가능 합니다.

* 뚜레쥬르 할인카드: CJ ONE 멤버십 카드

※ CJ ONE 멤버십 카드를 이용하면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비비고, 골드스톤크리머니, 더블레이스, 로코커리, 빕스 버거 등에서 5% 적립이 가능하고, 적립한 포인트는 CJ ONE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뚜레쥬르에서는 CJ ONE 포인트 5% 적립이나 제휴 할인 후 0.5% 적립이 가능 합니다.


 뚜레쥬르 할인카드 중에는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NH농협 채움 플러스 카드나 삼성카드 페이백 서비스를 이용하면 뚜레쥬르 30% 할인에 사용한 포인트의 33.3%를 재적립을 받을 수 있는데, 뚜레쥬르 15% 할인이나 CJ ONE 제휴 브랜드 이용시 포인트 2배 적립이 가능한 CJ ONE 제휴 멤버십 카드 이외에 연간 한도를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되는 통신사 멤버십 차감이나 신용카드 사용 실적에 상관 없이 뚜레쥬르 10% 할인이 가능한 The CJ 카드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뚜레쥬르 할인카드 및 뚜레쥬르 통신사 할인카드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