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곰플레이어 광고 없애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3. 8. 10.
  곰플레이어 광고 없애는 방법은 곰플레이어 스킨을 표준 스킨이나 가벼운 표준스킨 사용하거나 곰플레이어에 광고 없이 배포되는 곰플레이어 영문 버전을 사용하면 됩니다. 곰플레이어는 동영상이나 음악 등 다양한 형태의 멀티미디어 재생과 곰TV를 이용하여 영화, 드라마, 예능, 뮤직, 게임, 애니, 성인 등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지만, 곰플레이어 제휴 광고로 인해 플레이어가 무거운 단점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곰플레이어 광고 없애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곰플레이어 광고 없이 사용하는 방법: 곰플레이어 영문판 사용하기

* 곰플레이어 영문판 GOM Player v2.1.50.5145 다운로드

※ 곰플레이어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 곰플레이어 설치시 기본 설치를 하는 경우 곰플레이어 제휴 광고 바로가기 설치 및 곰플레이어 기본 스킨에서도 다양한 광고가 노출이 되는데, 곰플레이어 영문 버전의 경우 곰플레이어를 광고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영문판에 광고가 없는 이유는 해외 사용자 확보 및 곰플레이어 광고 제휴사가 국내 기업인 관계로 곰플레이어 영문 버전의 경우 광고가 없이 배포 되는 것으로 판단 됩니다.

* 곰플레이어 광고 없애는 방법: 곰플레이어 표준 스킨 및 가벼운 표준스킨 사용하기

※ 곰플레이어 광고 없애는 방법은 곰플레이어 스킨을 표준 스킨이나 가벼운 표준스킨을 사용하면 되는데, 곰플레이어 스킨 변경하는 방법은 곰플레이어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스킨 선택'에서 '표준[폴더]' 스킨이나 '가벼운 표준스킨[폴더]'를 선택하면 곰플레이어를 광고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곰플레이어 환경 설정에서 곰플레이어 스킨 변경하는 방법

※ 곰플레이어 스킨을 표준 스킨이나 가벼운 표준스킨을 사용하기 위해 곰플레이어 스킨 변경하는 방법은 곰플레이어 단축키 'F5'를 눌러 곰플레이어 환경 설정에서 '일반 - 스킨'에서 '표준[폴더]' 스킨이나 '가벼운 표준스킨[폴더]'를 선택해도 되는데, 곰플레이어 스킨 홈페이지에서 배포하는 무료 스킨 중에서도 곰플레이어를 광고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의 광고가 불편한 경우에는 곰플레이어에 광고가 없는 곰플레이어 영문 버전을 사용하거나 곰플레이어의 스킨을 표준 스킨이나 가벼운 표준 스킨으로 변경하면, 간단하게 곰플레이어를 광고 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 곰플레이어의 'Gom 2013' 스킨이나 '기본 스킨', '기본 DMB', 기본 WiDI'을 사용하는 경우 동영상 재생시에도 나타나는 곰플레이어 하단의 재생 버튼 옆의 광고 노출이 표준 스킨이나 가벼운 표준 스킨 등을 사용하면 광고 없이 동영상 감상이 가능 합니다. 이상, 곰플레이어 광고 없애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