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금융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 수수료 및 외환은행 환전우대쿠폰

POSTED BY© 듀륏체리 2013. 5. 19.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 수수료는 미국 달러나 일본 엔화, 유로화 등 환전 화폐와 환전 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외환은행 환전우데쿠폰을을 이용하면 외환은행 환전 수수료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외환은행 환전우대쿠폰을 이용하면 외환은행 스마트폰 뱅킹이나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 서비스인 사이버 환전 이외에 외환은행 영업점에서 환전시에도 환전 수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 수수료 및 외환은행 환전우대쿠폰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외환은행 환전은 미국 달러나 일본 엔화, 중국 위안화 이외에도, 태국 바트화나 홍콩 달러, 호주 달러, 뉴질랜드 달러, 캐나다 달러, 싱가포르 달러, 영국 파운드, 스위스 프랑 등 해외여행이나 출장 등으로 많이 방문하는 해외 여러 국가의 다양한 화폐를 간편하게 환전할 수 있습니다. 외환은행 환전 수수료는 영업점을 이용하는 방법 보다는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서비스인 사이버환전 서비스를 이용하여 환전을 신청하고 가까운 외환은행 영업점이나 공항의 외환은행 영업점을 이용하여 수령하는 방법이 저렴 합니다.

*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 서비스 사이버환전 이용시간 및 환전가능 금액
 구분  은행 영업일 월요일~금요일
 은행 영업일 월요일~금요일  토요일 · 일요일 · 공휴일
 이용시간  09:00 ~ 16:00
 16:00 ~ 09:00
 24시간
 환전가능금액(미국달러)  50,000 달러 이하
 5,000 달러 이하
 5,000 달러 이하

※ 월요일 부터 금요일 까지 외환은행 영업점 영업시간인 09:00 부터 16:00 사이에는 미국 달러 기준으로 $50,000 까지 환전이 가능하지만, 여행자수표(AMEX T/C)는 $25,000 이하, 외국인거주자는 $10,000 이하 까지 환전이 가능 합니다.

※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 서비스인 사이버환전은 외환은행 고객 이외에 다른은행 계좌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도 외환은행 환전을 신청할 수 있는데, 외환은행 사이버 환전은 1년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 하지만, '다른은행 거래고객'으로 사이버환전 신청 시에는 은행간 자금정산시간대인 23:00 ~ 01:30 사이 및 환율 재고시 중에는 거래가 제한됩니다.


※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 서비스인 사이버환전 신청시 외환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외환은행 계좌보유 고객은 출금계좌에서 자동결제되며, 다른은행 거래고객은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 신청 후 30분 이내에 입금계좌로 결제금액을 반드시 현금으로 입금해야 환전 신청이 완료 됩니다.

※ 외환은행 환전 신청내역조회 메뉴에서 사이버환전 신청내역을 조회할 수 있으며, 신청상세내역에서 외환은행 사이버 환전 영수증 출력이 가능합니다.

*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 신청 후 외환은행 영업점별 수령시간
   외환은행 영업점 위치
 환전 수령 가능 시간
 비고
    외환은행 인천공항 지점
 인천공항지하1층 인하대병원옆
 06:00 ~ 21:00
 1년 365일 이용 가능
    외환은행 김해공항 지점
 김해공항 국제선 청사 1층
 06:00 ~ 21:00
 1년 365일 이용 가능
    외환은행 일반 영업점
 각 해당 영업점
 09:00 ~ 16:00
 월요일 ~ 금요일

※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 신청시 신청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수령 날짜를 지정할 수 있는데, 환전 수령은 수령인의 실명확인증표와 사이버환전 영수증을 지참한 후 지정한 외환은행 수령점에 방문하여 지정한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수령이 가능 합니다. 참고로 공항 출국장과 입국장 환전소에서는 사이버환전 외화 수령이 불가능 합니다.


* 외환은행 환전앱 설치 및 외환은행 환전우대쿠폰 다운로드

외환은행,외환은행 환전, 외환은행 환전수수료,외환은행 인터넷환전,외환은행 인터넷환전 수수료,외환은행 환전 수령,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 수령,외환은행 환전우대쿠폰,외환은행 환전우대쿠폰 다운,외환은행 환전우대

외환은행,외환은행 환전, 외환은행 환전수수료,외환은행 인터넷환전,외환은행 인터넷환전 수수료,외환은행 환전 수령,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 수령,외환은행 환전우대쿠폰,외환은행 환전우대쿠폰 다운,외환은행 환전우대

※ 외환은행 환전 수수료 할인을 위한 외환은행 환율우대쿠폰은 외환은행 홈페이지 이벤트나 외환은행 페이스북, 외환은행 환전앱 설치 후 외환은행 환전우대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외환은행 환전앱 이벤트/쿠폰의 환전우대쿠폰은 외환은행 스마트폰 앱을 이용한 환전 뿐만 아니라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 및 영업점 환전시에도 환전우대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환은행,외환은행 환전, 외환은행 환전수수료,외환은행 인터넷환전,외환은행 인터넷환전 수수료,외환은행 환전 수령,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 수령,외환은행 환전우대쿠폰,외환은행 환전우대쿠폰 다운,외환은행 환전우대


  외환은행 환전 수수료를 절약는 방법으로는 외환은행 환전 어플을 설치하여 외환은행 환전우대쿠폰을 다운로드하고, 외환은행 스마트폰 뱅킹이나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 신청 및 외환은행 영업점에서 환전시 환전시 환전우대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 서비스인 사이버 환전을 이용하면 1년 365일 24시간 환전 신청이 가능하며, 환전신청시 지정한 외환은행 영업점이나 인천공항 외환은행 영업점이나 김해공항 외환은행 영업점에서 수령이 가능한데, 참고로 공항의 외환은행 환전소에서는 사이버환전 수령이 불가능 합니다. 이상, 외환은행 인터넷 환전 수수료 및 외환은행 환전우대쿠폰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