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우저/Mozilla Firefox

Adobe Flash 플러그인 충돌 / 파이어폭스 플래시 충돌 문제 해결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2. 4. 19.
 파이어폭스를 사용하면서 아래 이미지 처럼 플래시 충돌 문제(Adobe Flash 플러그인 충돌)가 발생하는 경험을 하셨을 겁니다. 파이어폭스 웹브라우져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이런 문제는 짜증이 나기 마련 인데 파이어폭스 사용시 플래시 충돌 문제(Adobe Flash 플러그인 충돌)를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이어폭스 사용시 플래시 충돌 문제(Adobe Flash 플러그인 충돌)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먼저 어도브 플래시 플래이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어도브 플래시 플레이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파이어폭스 사용시 플래시 충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어도브 플래시 플래이어 사이트로 이동하여 플래시 플래이어를 재설치 하면 되는데, 중요한 점은 위의 이미지 처럼 "다른 운영체제 또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습니까?"를 선택하여 페이지를 이동 합니다.



 다른 버전의 Adobe Flash Player 설치 페이지에서 1단계 사용자가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를 선택한 후 2단계 Flash Player의 버젼 32bit 또는 64bit 중 사용자의 시스템에 맞는 버전을 선택한 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참고로 파이어폭스에서 플래시 플래이어 설치시 브라우저를 잠시 종료한 후 설치해야 합니다.

 이상, Adobe Flash 플러그인 충돌 / 파이어폭스 플래시 충돌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