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큐리티/Security ect.

오토런 바이러스 치료 프로그램 USB On™ v2.1

POSTED BY© 듀륏체리 2012. 4. 17.
 오토런(Autorun) 바이러스 치료 프로그램 USB On™ v2.1 입니다. 대부분의 사용자가 USB 메모리 저장장치에 소중한 사진이나 레포트, 업무용 자료 등을 저장해 사용하곤 하는데 USB 메모리의 경우 여러 컴퓨터에 연결하여 사용하게 되면 USB 메모리가 인식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고 쉽게 바이러스에 노출 되곤 하는데 그 원인 중 하나가 오토런 바이러스 입니다.

 오토런 바이러스에 감염되게 되면 USB 메모리 인식이 잘 되지 않거나 장치 인식이 되지 않는 이유로 하드웨어적으로 분리해 사용하다 보면 심지어는 USB 메모리 자체가 사용이 불가능 하게 되어 저장되어 있는 소중한 자료를 잃게 되기도 합니다.
USB On™ v2.1은 이러한 오토런(Autorun) 바이러스 치료하거나 예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오토런(Autorun) 바이러스 치료 프로그램 USB On™ v2.1은 무설치 포터블 프로그램으로 위의 첨부파일 다운 받아 압축을 풀어 실행 파일을 클릭하여 그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오토런(Autorun) 바이러스 치료 프로그램 USB On™ v2.1은 아주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드라이브 검사를 클릭하면 하드디스크 드라이브와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는 USB 메모리 등의 저장 장치를 인식하여 바이러스 검사가 진행 됩니다. 오토런 바이러스가 검색된 경우 치료를 누르면 바로 바이러스가 치료(삭제) 됩니다.




 드라이브 보호 기능은 오토런(Autorun) 바이러스 치료 프로그램 USB On™ v2.1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인데 오토런 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있지 않더라도 혹시 발생할 수 있는 바이러스 감염에 대비하여 드라이브 보호 적용을 선택해 적용하면 오토런 바이러스로 부터 소중한 하드디스크나 USB 메모리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드라이브 보호를 적용하면 해당 드라이브에 autorun.inf 폴더가 생성 됩니다.




 USB On™ v2.1숨김파일 찾기 기능 입니다. 이동식 디스크(USB 드라이브 등)에 숨겨진 파일 등으로 인해 악성코드 재감염의 위험이 있고 숨겨진 파일이 쌓이게 되면 저장 공간의 낭비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숨김파일 찾기 기능을 이용해서도 반드시 검사를 실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토런(Autorun) 바이러스 치료 프로그램 USB On™ v2.1USB 메모리 등에 바이러스가 감염되는 경우 소중한 자료가 소실되는 것 뿐만 아니라 이동식 저장장치까지 손상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경우를 대비하여 사용하면 좋은 프로그램 입니다. USB On™ v2.1은 티스토리 블로거 체리사랑님이 만든 프로그램으로 프리웨어이며, 라이센스는 'About'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오토런(Autorun) 바이러스 치료 프로그램 USB On™ v2.1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