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컴퓨터 사양 확인 프로그램 / 하드웨어 정보 확인 / 3DP Chip 12.03

POSTED BY© 듀륏체리 2012. 3. 29.
 3DP Chip컴퓨터 사양 확인 프로그램으로 CPU, 메인보드, 그래픽, 사운드, 랜 등 최적 드라이버 연동하여  윈도우 설치 후 드라이버 설치 또는 유지보수를 위한 드라이버 업데이트시, 시스템 사양 확인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3DP Chip 12.03은 무설치/단일 저용량 파일로 실행파일을 다운 받아 바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3DP Chip 12.03 지원 운영체제
  Windows 98 & SE, Windows ME, Windows 2000, Windows XP, Windows Server 2003, Windows Vista
(*단, x64 계열의 XP/2003/Vista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사용방법

 - 버그신고 : 3DP 칩 구동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신고를 해 주는 페이지 입니다. 버그 신고 버튼 클릭 후 새 창에서 확인을 클릭하면 버그신고  페이지가 활성화 되며 버그 내용이 자동으로 복사됩니다.

 - 업데이트 : 3DP Chip 버전을 체크하여 최신 버전이 있을 경우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드라이버 및 장치 인식 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최신버전 사용을 권장 합니다.

 - 내용복사 : 하드웨어 정보 내용이 클립보드에 복사되며, 메모장 또는 에디터 등에서 붙여넣기(Ctrl + v)하여 해당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드라이버 : 웹을 통해 3DP Chip 버전에 관계없이 최신 또는 최적 드라이버가 연결하여 줍니다. 웹상으로 연동되기 때문에 됩니다. 3DP Chip 최신 버전일 수 록 하드웨어 인식 또는 드라이버 연동이 더 정확하므로 최신 버전 사용을 권장해 드립니다.

출처:  3D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