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킨토시/아이패드

스팸전화 차단하는 방법 /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어플 The Call for iPhone

POSTED BY© 듀륏체리 2012. 11. 26.
  보험사나 카드사, 은행, 통신사 등도 고객 정보를 활용하여 빈번하게 광고 전화를 하고 있는데 스팸전화 차단을 하여도 워낙 많은 곳에서 광고전화가 오는 상황으로 스팸전화 차단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상황이며, 이외에 대출, 보험, 카드 관련 다양한 스팸전화로 인해 생활의 불편 뿐만 아니라 보이스 피싱 사기 등의 패해도 발생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모르는 전화번호의 경우는 받지 않는 방법을 이용하기도 하지만, 이러한 경우는 중요한 전화를 받지 못하게 되는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광고전화나 스팸전화 검색 및 차단하는 방법으로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어플 The Call for iPhone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고전화나 스팸전화를 검색하여 차단하는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어플 The Call for iPhone은 광고전화, 스팸전화, 보이스 피싱 사기전화 등의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공유라는 더콜(http://www.thecall.co.kr/)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아이폰용 스팸전화 차단어플로,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아이포드와 아이패드에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어플 The Call for iPhone은  더콜 사이트에 사용자의 신고로 등록된 광고전화, 스팸전화, 보이스 피싱 사기 전화번호를 아이폰 주소록에 등록하여, 모르는 전화번호로 전화가 오더라도 필요한 전화와 광고전화, 스팸전화, 사기전화를 구분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어플 The Call for iPhone 사용 방법
- 더콜 홈페이지에 등록된
광고전화, 스팸전화, 보이스 피싱 사기전화 등 최근의 스팸 번호를 아이폰에 등록합니다.
-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어플 The Call for iPhone 실행시 주소록 내의 스팸 번호 목록을 재설정합니다.
- 개별적으로 스팸전화 번호를
관리하는 경우 TheCallSpam 그룹이 아닌 다른 그룹에 번호를 등록해야 합니다.

* The Call for iPhone Support What's New in Version 1.1.6
 - iOS6 지원 및 신고 기능 제거


 더콜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PC환경에서도
광고전화, 스팸전화, 보이스 피싱 사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스팸전화 번호의 신고 및 등록이 가능 합니다. 참고로 아이패드, 아이포드, 아이폰에서 스팬전화를 차단할 수 있는 어플  The Call for iPhone 이외에, 안드로이드 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더콜 스팸 전화번호부' 어플도 더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 합니다. 이상, 스팸전화 차단하는 방법으로 아이폰 스팸전화 차단어플 The Call for iPhone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