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큐리티/AVG AntiVirus

무료 백신프로그램 AVG 안티바이러스 다운로드 / AVG Anti-Virus Free Edition

POSTED BY© 듀륏체리 2012. 6. 15.
  AVG 안티바이러스는 세계 4대 백신 프로그램 중 하나로 전세계 백신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한 테스트에서 최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2012년 백신순위는 TopTenREVIEWS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 백신프로그램 AVG 안티바이러스 다운로드 및 설치과정, AVG 안티바이러스 2012 무료버전 / AVG Anti-Virus Free Edition의 간단한 특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백신프로그램 AVG 안티바이러스 2012 / AVG Anti-Virus Free Edition은 실시간 감시 및 자동업데이트,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로 부터의 보호 기능 등 최고의 무료 백신 프로그램 중 하나로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이용하면 무료 백신프로그램 AVG 안티바이러스 2012 / AVG Anti-Virus Free Edition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백신프로그램 AVG 안티바이러스 2012 / AVG Anti-Virus Free Edition은윈도우 XP, 비스타, 7에서 설치해 사용할 수 있으며 참고로 개인사용자에 한해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나 공공기관에서는 AVG 안티바이러스 2012나 AVG 인터넷시큐리티 2012 버전을 구매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무료 백신프로그램 AVG 안티바이러스 2012 다운받아 실행하면 위의 이미지처럼 설치 초기화가 진행되고 잠시후 AVG 설치 관리자 실행 됩니다. 언어 선택에서 기본값으로 한국어로 설정이 되어 있으므로 무료 백신프로그램 AVG 안티바이러스 2012는 설치 후 편리하게 한글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VG 설치 관리자에서 라이센스 계약조건을 확인한 후 동의를 누르면 설치가 진행되며, AVG 안티바이러스(Anti-Virus) 무료와 AVG 인터넷시큐리티(Internet Security) 2012 평가판 중 선택할 수 있는데, AVG 안티바이러스(Anti-Virus) 무료를 선택해야 사용기간에 상관 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유형 선택에서 사용자 지정설치를 선택한 후 AVG Secure Serch와 AVG Security Toolbar 체크를 해지 합니다. 간혹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설치 한 후 프로그램에 악성코드나 툴바를 심어 놓았다고 댓글을 남기는 경우가 있는데,
상용프로그램을 변경할 정도의 수준이면 대단한 프로그래머 입니다. 설치하기 전에는 반드시 정성을 들여 작성한 포스팅을 자세히 읽어 보고 프로그램의 특징을 확인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AVG 홈페이지에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설치가 진행 되는 화면 입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AVG 2012 제품 개선 프로그램에 참여 여부 및 보안관련 정보를 이메일 수신, AVG 제품 선택 이유를 확인하게 되는데,
제품 개선 프로그램 체크 해지하고 제품 선택 이유만 선택하고 마침을 눌러도 설치가 완료 됩니다.

 

 


 무료 백신프로그램 AVG 안티바이러스 2012 / AVG Anti-Virus Free Edition이 실행되면 위의 좌측 이미지처럼
AVG 인터넷시큐리티(Internet Security) 2012 버전의 구매 광고가 프로그램 하단에 나타나는데 알림 숨기기를 클릭하면 광고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AVG 안티바이러스 2012 프로그램 메뉴는 큰 버튼형으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단순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지금 스캔 메뉴를 이용하여 간단하게 바이러스나 스파이웨어 등을 검색하여 삭제하고 실시간 감시를 통하여 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형태의 보안 위험으로 부터 시스템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상, 무료 백신프로그램 AVG 안티바이러스 다운로드 / AVG Anti-Virus Free Edition의 설치 방법 및 간단한 특징에 대한 소개 였습니다.


*보안 프로그램 관련 포스팅
 ○ 외장 하드디스크, USB 메모리 보안 프로그램 USB 세이프 다운로드
 ○ 폴더 숨기기, 암호화 / 폴더 보안 프로그램 폴더 세이프 다운로드
 ○ 파일에 비밀번호 설정 / 개인정보 보호 프로그램 파일세이프 다운로드
 ○ 악성 툴바 제거 프로그램 툴바크리너 다운로드
 ○ 악성 툴바 제거 프로그램 노툴바 다운로드 / Glary Utilities Slim 2.45.0.148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