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우저/Internet Explorer

인터넷 익스플로러 BEX StackHash_5861 오류 해결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5. 6. 10.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오류가 발생하여 작동이 중지된 경우에는 프로그램을 닫거나 디버그 또는 온라인을 이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확인하고 관련 오류를 마이크로소프트에 전송 할 수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BEX 오류가 발생하는 원인은 윈도우 비스타 이후 7과 8 / 8.1에 적용되어 있는 사용자 계정 컨트롤(UAE)의 보안 수준이 높게 설정이 되어 있어 웹 사이트나 파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하거나 드라이버나 플러그인의 버전이 오래된 경우 등 다양한 원인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BEX StackHash_5861 오류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Internet Explorer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프로그램 닫기'를 선택하면 익스플로러가 종료 되며, '온라인으로 해결 방법을 확인하고 프로그램을 닫습니다.'를 선택하면, '문제에 대한 추가 정보를 모으는 중 입니다. 몇 분 전도 걸릴 수 있습니다.'라는 과정이 진행 된 후 '문제에 대한 추가 정보를 보내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데, 오류에 대한 사항을 바로 해결 하는 것이 아니라 관련 정보를 마이크로소프트에 전송 하는 과정이 대부분 입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오류가 발생 하였을 경우에는 ' 문제에 관한 정보 보기'를 클릭하면, 오류의 원인이 되는 이벤트와 모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문제 이벤트가 'BEX', 오류 모듈은 'StackHash_5861'이 원인이 되어, IEXPLORE.EXE의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는 먼저, 윈도우의 시작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한 후 클린 부팅을 하여 오류가 발생하기 이전에 시스템 설정이 변경 된 부분을 점검하어 원인을 찾거나, 그래픽 카드의 드라이버 버전이 오래된 경우에는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문제가 발생한 이벤트가 BEX오류인 경우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지원 페이지에서는 '제어판 - 모든 제어판 항목 - 시스템'에서 '고급 시스템 설정'을 선택한 다음 '시스템 속성 - 고급 - 성능 - 설정'을 클릭하여, '성능 옵션' 창이 활성화 되면, 'BEX 데이터 실행 방지(DEP)'에 관련 프로그램을 추가해 주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데,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IEXPLORE.EXE' 오류의 경우 Windows의 필수 프로그램 및 서비스이기 때문에 사용자 설정에 따라 문제 해결 여부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성능 옵션의 'BEX 데이터 실행 방지(DEP)'에 프로그램을 추가해 주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Adobe Flash Player를 삭제한 다음 재설치 해주면, BEX로 StackHash_5861 오류가 발생한 경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법은 연관 포스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플래시 플래이어를 삭제한 다음에 익스플로러를 실행하면, 기본 값에서는 바로 설치 관련 메시지가 나오기 때문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BEX 이벤트로, StackHash_5861 모듈 오류가 발생 하다가 특별한 조치 없이도 Adobe Flash Player 업데이트가 되어 해결 되는 경우도 있는데, 참고로 Adobe에서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있도록 허용한 경우에는 45일 이내에 시스템에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설치 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Internet Explorer를 초기화를 통해 대부분의 오류를 해결할 수 있으며, 이외의 방법으로는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 변경'의 '알림 조건'을 '알리지 않음'으로 설정 하는 방법은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지 않고 문제에 대한 알림 창이 나타나지 않도록 하는 것이기 때문에 권장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이상,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BEX StackHash_5861 오류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