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영등포 타임스퀘어 한식 뷔페 풀잎채

POSTED BY© 듀륏체리 2015. 4. 8.

 풀잎채 영등포점은 불고기와 보쌈, 오리고기, 치킨 등의 육류와 김치, 각종 산나물과 무침 등 한국의 맛을 담은 프리미엄 뷔페로 가족 단위의 모임이나 식사를 하기 좋은 곳 입니다. 풀잎채 타임스퀘어점은 도로명 주소로 서울시 영등포구 영중로 15(구, 영등포동 4가 442번지) 타임스퀘어 지하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점심 시간의 경우 항상 길게 줄이 늘어서 대기하는 사람이 많은 편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한식 뷔페 풀잎채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풀잎채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 풀잎채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평일 점심 12,900원, 저녁과 주말 및 공휴일에는 16,900원으로, 초등학생 9,000원, 미취학 아동은 6,000원 이며, 만 36개월 미만 아동은 2명 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풀잎채 영업 시간은 AM 10:30 ~ PM 10:00 까지로, 영업 시간 마감 한시간 30분 전인 PM 08:30 까지 입장이 가능 합니다.



※ 한국의 맛을 담은 프리미엄 뷔페 답게 한식 메뉴가 다양하여, 나물과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여러가지 음식이 준비되어 있어 처음에는 조금씩 담아 맛을 보고 입맛에 맛은 음식을 가져다 먹는 것이 좋은데, 접시에 담아온 것은 참나물이 들어간 소고기 샐러드와 쭈꾸미 무침, 불고기 김밥, 두부 전 입니다.



※ 두부도 종류가 다양해서 두부전 이외에 따듯하게 먹을 수 있는 순두부와 검은콩 두부가 있으며, 김치 볶음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궁합이 잘 맛습니다. 뚝배기 나물밥이나 영양밥, 볶음밥, 영양밥 등 밥 종류가 많아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달갈찜은 무항생재 달걀을 사용한 것이라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은데, 제육볶음의 경우 전문점에서 먹는 것 이상으로 맛이 좋습니다.



※ 밥 종류 중 강된장 비빔밥은 참나물과 고사리 등 각종 나물이나 무 생채 및 열무김치 등을 입맛에 맛게 넣어 비벼먹을 수 있는 메뉴로, 한식 뷔페의 특성상 VIPS나 세븐스프링스 등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비빔밥 보다 다양한 나물 등의 밑반찬이나 초고추장, 참기름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 입맛에 맛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한식 메뉴로 제공되는 녹두전이나 잡채, 오리고기, 보쌈 등의 음식과 씀바귀 등의 뿌리 채소 무침, 동치미와 배추김치, 겉절이 이외에도 치킨이나 튀김 등의 여러가지 메뉴가 있어 아이들 부터 어른들의 입맛에 맛게 선택하여 먹을 수 있으며, 사이다나 콜라 등의 탄산 음료 이외에 식혜나 커피, 떡, 아이스크림 등의 후식도 다양한 편 입니다. 참고로 아이스크림의 경우 나뚜루 제품을 사용 합니다.



※ 냉면의 경우 물냉면과 비빔냉면 두종류를 일품 요리 코너에서 계속해서 제공하는데, 가늘고 쫄깃한 면발에 양념이 잘 어울어져 냉면 전문점에서 나오는 것 이상으로 맛이 좋으며, 면요리 코너에서 수시로 바로 삶아 준비해 놓으면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 일품 요리 코너에서는 참나물 돌솥밥이 항상 지어져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는데, 열무김치와 취나물, 고사리 등의 나물 등을 접시에 담아 놓고 순두부 등을 넣어 비벼 먹으면 풍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식혜의 경우 단맛이 덜한 편이며, 아이들을 위해 아기 의자나 별도의 식판과 숟가락과 포크 등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풀잎채 영등포점 위치는 CGV와 교보문고가 있는 지하 2층으로, 타임스퀘어 건물 외부에서는 잘 보이지 않아 다소 찾기가 어려운데, 찾아오는 경우에는 이마트 타임스퀘어점 매장 입구의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거나 건물 내에서는 emart 옆15번 게이트를 찾아 이동하면 됩니다. 풀잎채 이용 시간은 1시간 40분(100분)으로,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다른 뷔페에 비해서는 다소 짧은 편이며, 이용 예약을 한 경우에도 예약 시간을 기준으로 시간이 적용 되기 때문에 식사하는 경우 반드시 참고해야 합니다. 이상, 영등포 타임스퀘어 한식 뷔페 풀잎채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