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신라면세점 멤버십 혜택 및 등급 기준 정리

POSTED BY© 듀륏체리 2014. 11. 25.
 신라면세점 멤버십 등급은 구매 실적에 따라 실버(Sliver)와 골드(Gold), VIP등급인 블랙(Black)과 블랙 프레스티지(Black Prestige)로 구분이 되며, 등급에 따라 면세점 이용 시 5% ~ 20% 할인에 쇼핑지원금과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에 가입한 경우 본점이나 공항면세점 내 지점의 안내데스크에 방문하여 본인 여권을 제시한 후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라면세점 멤버십 혜택 및 등급 기준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신라면세점 멤버십 등급 조건 및 혜택

※ 신라면세점의 실버(Silver) 등급은 내국인은 가입 시 발급되머, 외국인은 최근 2년간 $1,000 이상 구매 시 5% ~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골드(Gold) 등급은 내국인은 최근 3년간 $3,000 이상, 승격 후 3년간 $1,500 이상 구매 시, 외국인은 최근 2년간 $10,000 이상 구매 시 5% ~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랙(Black) 등급은 내국인은 3년간 $10,000 이상, 외국인은 3년간 $20,000 이상 구매 시 1년간 적용이 되며, 5% ~ 20% 할인 혜택에 쇼핑지원금 증정 및 VIP등급의 추가 특별 혜택이 제공 됩니다.

* 신라면세점 멤버십 카드 발급 방법

※ 신라면세점 멤버십 카드는 서울 본점과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 제주점, 대구공항점, 청주공항점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신라면세점 본점에서는 본인 여권을 소지하고 지하 1층 안내데스크 방문하면 바로 발급이 가능 합니다.

※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인천공항 3번과 4번 출국장 내(內) 28번 게이트와 42번 게이트 앞 안내데스크와 탑승동 117번 게이트 앞 안내데스크에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김포공항점에서는 36번 게이트 앞 안내데스크에서 발급이 가능 합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가입 시에는 신라면세점 전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회원번호가 부여 되며, 내국인의 경우 인터넷으로 회원가입을 미리 하고 멤버십 데스크에 방문하면 실버카드 바로 발급 됩니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카드는 직계가족에 한해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 건강보험증 등 동일주소 내 거주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출 동일 등급의 카드로 발급이 가능한데, 참고로 블랙과 블랙 프레스티지는 골드 카드로 발급이 됩니다. 이상, 신라면세점 멤버십 혜택 및 등급 기준에 대한 간단한 정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