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이버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구버전 다운로드 / SetPoint 6.3.2

POSTED BY© 듀륏체리 2013. 10. 9.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중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Logitech SetPoint 설치 한 후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마우스 스크롤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로지텍 마우스 설정에서 '부드러운 스크롤링' 체크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경우 화면 재생 빈도 즉, 프레임 저하로 가독성이 떨어지게 됩니다. 윈도우 8 등에서 로지텍 최신 마우스 드라이버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구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구버전 다운로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구버전 다운로드: Logitech SetPoint 6.3.2 32Bit.exe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구버전 다운로드: Logitech SetPoint 6.3.2 64Bit.exe


*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 방법

※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구버전 설치하는 방법은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윈도우 8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Logitech SetPoint 6.3.2 버전을 32비트와 64 비트 중 사용자의 시스템에 맞는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실행한 다음 '사용자 정의 설치'를 선택한 후 언어 선택과 드라이버 설치 경로 하단의 '이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를 확인한 다음 설치 하십시요'를 체크해지 한 다음 설치하면 됩니다. 

※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된 후 '내 제품을 등록 합니다' 여부를 확인한 후 마침을 누르면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구버전 설치가 완료되며, 시스템 트레이의 SetPoint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로지텍 마우스 및 키보드 설정'을 선택하여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업데이트 방식을 설정해 주면 됩니다.

*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업데이트 설정 방법

※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된 후 윈도우 시스템 트레이의 SetPoint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로지텍 마우스 및 키보드 설정'을 선택하여 Logitech SetPoint 설정 창이 활성화 되면, 도구 설정 항목 하단의 '웹 업데이트 - 구성'을 선택 합니다.

※ Logitech SetPoint 설정 창의 도구 설정 항목에서 '웹 업데이트 - 구성'을 선택 하면, Logitech Updater 창이 활성화 되는데, Logitech Updater 설정 하단의 '자동 업데이트를 사용 합니다.'를 체크 해지 한 후 확인을 누르면, 로지텍 마우스 사용 중 드라이버 업데이트 및 설치나 알림 없이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구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 후 마우스 휠의 반응이 늦거나 스크롤이 안되는 경우에는 Logitech SetPoint 6.3.2 버전을 설치하면 되는데,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구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시에는 '이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를 확인한 다음 설치 하십시요'를 체크해지 한 다음 설치하고, Logitech SetPoint 설정의 '웹 업데이트 - 구성'을 선택하여 Logitech Updater의 '자동 업데이트를 사용 합니다.'를 체크 해지를 하면, 로지텍 마우스 사용 중 드라이버 업데이트 및 설치나 알림 없이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구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구버전 다운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