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문화

홈플러스 샤브미 가격 및 강서 홈플러스 샤브미 강서점

POSTED BY© 듀륏체리 2013. 5. 15.
  홈플러스 매장에는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미가 입점해 있는데, 강서 홈플러스 샤브미 강서점은 최근에 내부 인테리어를 새로하여 이전 보다 훨씬 내부가 밝고 깨끗해 졌습니다.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미 가격은 평일점심 기준으로 일반 10,800원, 초등학생 7,000원으로 샤브샤브 전문점 채선당 가격 중 점심 특선에 비해서는 약간 비싸고 마루샤브에 비해서는 다소 저렴한 편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홈플러스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미 가격 및 강서 홈플러스 샤브미 강서점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듀륏체리 블로그의 맛집 정보는 블로그 주인이 개인적으로 음식값을 지불하고 이용한 곳 입니다.
  해당 포스팅은 음식점의 홍보 의뢰나 식사 제공 및 금전적 거래와는 전혀 상관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 홈플러스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미 가격 (강서점)
 구분  평일점심  평일저녁  주말 및 공휴일
 비고
 대인  10,800원  12,800원  14,800원  소고기 120g
 초등학생    7,000원    9,000원    9,000원  소고기  60g

※ 홈플러스 샤브미 가격은 강서 홈플러스 샤브미 기준으로 평일점심 10,800원, 평일저녁 12,800원, 주말 및 공휴일 14,800원으로 샤브미 강서점에서는 메인 메뉴를 소고기와 해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해물은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한데, 인근의 마루샤브 강서점에 비해서는 저렴한 편 입니다.
※ 소고기 추가와 해물 추가의 경우 5,000원을 추가 지불하면 되며, 초등학생 식사 요금 이외에 5세 부터 7세는 5,000원, 3세 부터 4세는 2,000원 입니다.



 홈플러스 강서점의 샤브미는 소고기와 꽃게, 낙지 등의 해물을 무한리필 할 수 있는 샤브샤브 뷔페 였는데, 마루샤브 처럼 소고기와 해물 중 메뉴를 선택하고 나머지 사이드 메뉴는 마음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형태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참고로 해물의 경우 2인 이상 부터 주문이 가능하며, 소고기의 경우 성인은 120g 초등학생은 60g 입니다.


  샤브미 강서점의 사이드 메뉴는 배추, 부추, 버섯, 만두, 어묵, 라면, 칼국수 등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부재료 이외에 볶음밥과 유부초밥, 잡채, 메밀소바, 스프, 호박죽 등의 메뉴가 있으며, 분식류로 떡볶이와 순대 그리고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커피와 식혜, 수정과 등의 음료와 아이스크림, 과일과 쿠키 등이 있습니다.


  샤브미는 전기렌인지로 되어 있으며 육수는 테이블 위에 비치되어 있고, 소고기와 해물 중 선택한 메인 메뉴 이외에는 셀프로 이용을 해야 합니다. 전기레인지는 2인 마다 1개씩 구성이 되어 있고 상당히 화력이 좋은 편이며, 보통 배추와 버섯, 숙주 등으로 국물을 낸 다음 소고기를 넣어 바로 익혀 먹으면 됩니다.


  샤브샤브 소스는 매운소스와 간장소스 두가지가 있으며, 매운소스에 비해 간장소스가 덜 짜고 감칠맛을 더해주는 느낌 입니다. 홈플러스 샤브미 가격은 주변의 샤브샤브 전문점에 비해 저럼하지만, 이전에 소고기와 해물을 무한리필 가능한 샤브샤브 뷔페에서 소고기와 해물 중 메인 요리를 선택하고, 샐러드바 형태로 나머지 메뉴를 이용할 수 있는 점이 다소 아쉽지만,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샤브샤브 전문점 입니다. 이상, 홈플러스 샤브샤브 전문점 샤브미 가격 및 강서 홈플러스 샤브미 강서점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