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팁

알씨로 사진크기 조절 및 사진크기 줄이기

POSTED BY© 듀륏체리 2013. 4. 14.
  이스트소프트의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알씨로 사진크기 조정 및 사진 크기 변경하는 방법을 사용하면, 포토샵 등의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사진크기 조절이나 사진크기 줄이기가 가능 합니다. 무료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알씨는 사진 등의 원본 이미지 보기, 이미지 확대 보기, 이미지 축소 보기, 이미지 연속 보기 알씨에 내장되어 있는 이미지 편집 기능을 이용하여, 사진 등의 이미지 포맷 변환과 사진 회전, 원하는 영역의 사진 자르기, 사진크기 조절 및 사진크기 줄이기나 워터마크 삽입 등 사진이나 이미지에 다양한 효과를 넣을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씨로 사진크기 조절 및 사진크기 줄이기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씨 사진크기 조절, 알씨 사진크기 줄이기,사진크기 조절,사진크기 줄이기,알씨 이미지크기 조절, 알씨 이미지크기 줄이기,이미지크기 조절,이미지크기 줄이기


  무료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알씨는 사진이나 이미지의 전체화면 보기, 사진이나 이미지의 확대 및 축소 보기, 사진이나 이미지 연속보기 및 알씨 꾸미기를 이용하여 사진이나 이미지 일괄 편집 등 이미지 뷰어에 간단한 사진이나 이미지 편집 기능을 가지고 있는 이미지 편집 및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입니다. 알씨를 이용하면 사진이나 이미지 보기 이외에 파일관리, 웹앨범, 사진인화, 이미지 동영상 만들기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진크기 조절 및 사진크기 줄이기 이외에 사진 이름로 간편하게 한번에 바꿀 수 있습니다.

  * 무료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알씨 다운로드


※ 이스트소프트의 무료 이미지 뷰어 및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알씨(ALSee)는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윈도우 8의 32비트와 64비트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으로, 위의 ALSee v6.9 Setup.rar 분할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풀고 간단한 설치 과정을 거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씨 사진크기 조절, 알씨 사진크기 줄이기,사진크기 조절,사진크기 줄이기,알씨 이미지크기 조절, 알씨 이미지크기 줄이기,이미지크기 조절,이미지크기 줄이기


  이스트소프트의 알씨로 사진크기 줄이기 및 사진크기 조절하는 방법은 알씨에서 선택한 사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이미지 크기 변경하기'를 선택하여 사진크기 줄이기나 사진크기 조절을 하거나 알씨 프로그램 상단의 메뉴 중 '도구 - 이미지 크기 변경하기'를 선택하면, 알씨 '이미지 크기 변경' 창이 활성화 되어 사진크기 줄이기나 사진크기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알씨 사진크기 조절, 알씨 사진크기 줄이기,사진크기 조절,사진크기 줄이기,알씨 이미지크기 조절, 알씨 이미지크기 줄이기,이미지크기 조절,이미지크기 줄이기


 알씨의 이미지 크기 변경 창의 좌측 메뉴에서 선택한 사진크기를 % 단위의 비율로 조절하거나 해상도로 저절하기를 선택하여 픽셀 단위로 사진크기 줄이기나 사진크기 조절이 가능 합니다. 용량으로 조절하기를 선택하여 사진크기 줄이기를 사진파일 용량으로 조절할 수 있는데, 사진 품질을 100%로 선택을 해야 원본 사진 품질의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알씨로 사진크기 조절이나 사진크기 줄이기는 여러개의 사진을 동시에 선택하여 작업할 수 있는데, 참고로 알씨 기본 설정 값에서는 알씨로 사진크기 줄이기나 사진크기 조절시 원본 사진 파일명에 '크기변환_' 이라는 단어가 추가 됩니다. 이상, 알씨로 사진크기 조절 및 사진크기 줄이기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