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우저/Google Chrome

컴퓨터로 실시간 TV 보기 크롬 확장 프로그램 TV 크롬

POSTED BY© 듀륏체리 2013. 4. 1.
  컴퓨터로 실시간 TV 보기는 TV 수신카드를 컴퓨터에 설치하지 않아도 푹(POOQ)이나 온프리TV 등의 인터넷 실시간 TV 보기 프로그램이나 포털사이트 등의 인터넷 웹 사이트의 실시간 TV 보기 서비스를 이용하여 컴퓨터로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 합니다. 컴퓨터로 실시간 TV 시청하는 다양한 방법 중 크롬 확장 프로그램인 TV for Google Chrome™ 를 구글 크롬 브라우저에 설치하면, 전세계 다양한 방송을 컴퓨터로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한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컴퓨터로 실시간 TV 보기 크롬 확장프로그램 TV 크롬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V for Google Chrome™ 은 전세계 국가 중 124개국의 2,780여개의 방송 채널을 인터넷을 이용하여 컴퓨터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한 구글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입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의 실시간 TV 시청확장 프로그램 TV for Google Chrome™를 이용하면, 무료로 실시간 TV 시청이 가능한 국가별 방송 채널이나 뉴스, 음악, 스포츠, 경제, 어린이, 교육,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쇼핑, 영화, 날씨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원하는 TV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 for Google Chrome™ 다운로드


 컴퓨터로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한 TV for Google Chrome™ 구글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구글 크롬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줄 옆의 우측 상단에 TV for Google Chrome™ 아이콘이 생성 됩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TV for Google Chrome™ 아이콘을 클릭하면, 전세계 124 개국의 국가별 실시간 TV 보기 및 뉴스, 음악, 스포츠, 경제, 어린이, 교육,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쇼핑, 영화, 날씨 등 카테고리별로 분류되어 있는 TV 방송을 선택하여 컴퓨터로 실시간 TV 시청이 가능 합니다.


 TV for Google Chrome™의 국내 인터넷 TV 서비스에서 제공하지 않는 다양한 국가의 방송 채널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데, 국가별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컴퓨터로 실시간 TV 보기를 원하는 국가를 선택하면, 실시간 TV 시청이 가능한 해당 국가의 다양한 채널이 나타나고, 선택한 TV 방송 채널은 팝업창 형태로 TV 시청이 가능 합니다. 참고로 TV for Google Chrome™은 방송 채널에 인트로 광고가 나타난 후 실시간 TV 시청이 가능하거나 실시간 TV 시청을 위한 코덱을 설치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상, 컴퓨터로 실시간 TV 보기 크롬 확장프로그램 TV 크롬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