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팁

컨텐츠 저작자 후원 위젯 네스커 설치하는 방법

POSTED BY© 듀륏체리 2012. 12. 11.
  컨텐츠 저작자 후원위젯 네스커는 다음뷰의 추천위젯, 믹시의 믹스업 위젯, 싸이월드의 공감위젯 처럼 블로그에 포스팅한 내용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도록 하는 추천 위젯 입니다. 컨텐츠 저작자 후원위젯 네스커가 기존의 다음뷰 추천위젯이나 믹시의 믹스업 위젯 등과의 가장 큰 차이점은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네스터의 컨텐츠 저작자 후원 위젯을 설치하는 경우 컨텐츠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이용하여 추천하거나 공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간단한 광고 화면을 보면 컨텐츠 저작사에게 후원을 할 수 있는 부분인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컨텐츠 저작자 후원 위젯 네스커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컨텐츠 저작자 후원 위젯 네스커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계정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회원가입 할 수 있으며,
네스커에 로그인 한 후 후원위젯이나 기부위젯을 설치하여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컨텐츠를 이용하여 수익을 올리거나 다문화 가정, 해외아동 후원 및 유기동물 협회 등에 후원을 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 저작자 후원 위젯 네스커에 회원가입 하는 방법은 관련 포스팅 컨텐츠 저작자 후원 위젯 네스커 참조하세요. 네스커 바로가기


 컨텐츠 저작자 후원 위젯 네스커는 추천과 후원 버튼 형태의 네스커 기본 위젯과 아이콘형, 풍선형과 작은 풍선형, 가로 박스형 등 다양한 형태의 위젯을 선택하여 설치할 수 있는데, 가로 박스형 위젯은 나만의 위젯스타일 꾸미기를 이용하여 텍스트 메시지와 폰트, 배경 색상, 배경 이미지 꾸미기가 가능 합니다. 컨텐츠 저작자 후원 위젯 네스커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먼저 설치를 원하는 위젯을 선택한 다음 내 위젯 목록에 추가해야 합니다.


 네스커 후원위젯 설정 후
내 위젯 목록에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 한 다음 네스커 홈페이지 상단의 위젯 - 내 위젯 목록을 선택합니다. 내 위젯 목록에서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설치하기 원하는 네스커 후원 위젯을 선택한 다음 위젯 우측 하단의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네스커 후원 위젯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한 다음 위젯 고급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스킨설치 탭을 선택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스킨에 네스커 후원위젯을 설치하는 경우 티스토리를 선택한 다음 블로그 주소를 입력한 후 네스커 후원 위젯 소스를 복사하여 티스토리 관리자의 HTML/CSS 편집에서 skin.html 항목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위치에 적용하면 됩니다. 참고로 네이버 블로그나 다음 블로그의 경우 개별설치 탭을 이용하여, 코드를 복사하여 블로그 본문에 붙여넣기 하면 네스커 후원 위젯 설치가 가능 합니다. 이상, 후원 위젯 네스커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