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큐리티/Bitdefender Antivirus

무료 백신 프로그램 / 온라인 바이러스 검사 위젯 비트디펜더 퀵스캔

POSTED BY© 듀륏체리 2012. 9. 8.
 비트디펜더(BitDefender)는 세계적인 바이러스 검사용 백신 프로그램으로, 루마니아의 소프트웨어 기업 소프트윈이 개발한 바이러스 검사 소프트웨어로, 비트디펜더는 바이러스와 스파이웨어 차단 및 게거 뿐만 아니라 개인 방화벽, 개인 정보 제어, 사용자 제어, 기업과 개인 사용자를 위한 백업 기능 등을 제공 합니다. 비트디펜드는 홈페이지에서 무료 온라인 바이러스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바이러스 온라인 검사를 블로그 위젯 형태로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적용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티에서는 무료 백신 프로그램으로 온라인 바이러스 검사 위젯 비트디펜더 퀵스캔을 블로그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트디펜더 퀵스캔(Bitdefender QuickScan)은 클라우딩 컴퓨팅 기술을 사용한 악성 코드를 감지 할 수 스캐닝 기술을 사용하여, 수많은 바이러스 정의를 컴퓨터 시스템에 다운로드 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온라인 상에서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를 검사할 수 있는 방법으로, 바이러스 검사에 대부분의 시스템 자원을 사용하면서 중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바이러스 엔진 업데이트가 필요 없이 간편하게 바이러스 검사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료 온라인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 비트디펜더 퀵스캔을 블로그에 위젯으로 적용하는 방법은 먼저 비트디펜더 퀵스캔(Bitdefender QuickScan) 페이지 하단에서 Get the website widget을 클릭 합니다.


 비트디펜더 퀵스캔(Bitdefender QuickScan) 페이지 하단에서 Get the website widget을 클릭한 후
비트디펜더 퀵스캔 바이러스 검사 위젯을 설치하고자 하는 웹사이트 주소와 이메일, 그리고 위젯의 가로와 세로 크기를 픽셀 값으로 입력하고 그림문자 코드를 입력한 후 Generate 버튼을 클릭하면 바이러스 검사 위젯 소스코드가 생성 됩니다. 위젯으 크기는 가로와 세로 최소 225픽셀에서 최대 999픽셀까지 설정할 수가 있어 블로그의 사이드바 뿐만 아니라 스킨에도 편리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에 비트디펜더 퀵스캔(Bitdefender QuickScan)을 적용하는 방법은 티스토리 사이드바에 위젯 형태는 티스토리 관리자 - 사이드바 - HTML배너출력을 이용해 위젯을 적용하면 되고, 티스토리 스킨에 적용하는 방법은 티스토리 관리자의 HTML/CSS 편집에서 skin.html 항목으로 이동하여 원하는 위치에 적용하면 됩니다.


 위 이미지는
비트디펜더 퀵스캔(Bitdefender QuickScan)을 250*250 사이즈로 블로그 사이드바에 적용한 후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는 화면 입니다. 바이러스 검사시 비트디펜더 약관에 동의하는 화면이 실행되는데, 동의를 누르면 바로 온라인 바이러스 검사가 진행되며, 구글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의 경우 플러그인 형태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비트디펜더 퀵스캔(Bitdefender QuickScan)은 메모리에 활성화 되거나 시스템 시작시 실행되는 파일에 존재하는 바이러스와 스파이웨어 등을 약 1분 내지 2분 정도면 검사가 가능하여 기존의 바이러스 검사 속도에 비해 상당히 빠른 검사가 가능하며, 대부분의 작업이 비트디펜더 서버에 원격으로 수행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PC 속도가 느려지지 않고 바이러스와 스파이웨어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이상 무료 백신 프로그램 / 온라인 바이러스 검사 위젯 비트디펜더 퀵스캔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비트디펜더 퀵스캔 바로가기

*관련 포스팅

 ○ 외장 하드디스크, USB 메모리 보안 프로그램 / USB 세이프 다운로드
 ○ 폴더 숨기기, 암호화 / 폴더 보안 프로그램 폴더 세이프 다운로드
 ○ 파일에 비밀번호 설정 / 개인정보 보호 프로그램 파일세이프 다운로드
 ○ 악성 툴바 제거 프로그램 / 툴바크리너 다운로드
 ○ 시간 동기화 자동 백업 프로그램 / 백업세이프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