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우저/Google Chrome

가볍고 빠른 웹 브라우저 구글 크롬 카나리아 다운로드

POSTED BY© 듀륏체리 2012. 8. 30.
 가볍고 빠른 특징을 가지고 있는 웹 브라우저인 구글 크롬(Google Chrome)은 웹키트 레이아웃 엔진을 이용한 프리웨어 웹 브라우저로, 다른 인터넷 웹브라우저에 비해 높은 보안성과 안정성, 그리고 효율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스탯카운터 통계 기준으로 2012년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 입니다.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안정화(Stable) 버전, 베타(Beta) 버전, 개발자(Dev) 버전, 카나리아 빌드(Canary Build) 등 총 4가지로 구분이 되는데, 구글 크롬 카나리아 빌드는 기존의 크롬 안정화 버전에 비해 보다 빠른 검색 속도와 인터넷 웹서핑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크롬 카나리아는
기존의 베타 버전과 개발자 버전을 설치할 경우 안정화 버전과 겹쳐 설치가 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기존 크롬 버전과 동일한 버전을 다른 폴더에 설치하는 방법으로 설치 됩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가볍고 빠른 웹 브라우저 구글 크롬 카나리아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구글 크롬 카나리아 빌드는 구글 크롬브라우저와 동일하게 윈도우 XP 서비스 팩 2 이상,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 7 등의 윈도우 운영체제에서는 인텔 펜티엄 4 이상의 CPU, 100 MB 이상의 하드디스크 공간, 128 MB 메모리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맥 OS X는 10.5.6 버전 이상, 리눅스는 우분투 8.04 이상, 데비안 5, 오픈수세 11.1 이상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리눅스에서는 인텔 펜티엄 3 및 AMD 애슬론 64 이상에서도 구동이 됩니다.


 
구글 크롬 카나리아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구글 크롬 카나리아 다운로드를 선택하면, 위의 이미지 처럼 크롬 서비스 약관에 동의 여부를 확인하고 설치하는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동의 및 설치를 클릭하면 구글 크롬 카나리아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구글 크롬 카나리아 버전을 설치하고 나면, 위의 이미지처럼 구글 크롬브라우저 아이콘 이외에 노란색의 크롬 카나리아 버전의 아이콘이 바탕화면에 생성이 됩니다.
크롬 카나리아 버전이 실행되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화면이 활성화 되는데, 로그인을 하면, 북마크, 방문기록 등의 설정을 가져오기 하여 기존의 웹브라우져에서 사용하던 즐겨찾기 등을 그대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크롬 브라우저도 여타 다른 웹브라우저에 비해 가볍고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크롬의 카나리아 버전은 기존의 크롬 보다도 더 빠른 속도로 인터넷 검색과 웹 서핑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기존의 크롬과 크롬 카나리아 버전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가볍고 빠른 웹 브라우저 구글 크롬 카나리아 다운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관련 포스팅

 ○  사이트 순위 / 블로그 순위 랭키닷컴 위젯 설치하는 방법 
 ○ 로그 검색 순위 프로그램 한로그 다운로드
 ○ 로그 방문자 늘리기 / 구글에 블로그 검색 등록하는 방법
 ○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 다음에 블로그 검색 등록하는 방

  로그 방문자 늘리기 / 줌 인터넷에 블로그 검색 등록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