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우저/Google Chrome

크롬 모바일 모드 확장 프로그램 User-Agent Switcher for Chrome

POSTED BY© 듀륏체리 2016. 2. 21.

 구글에서 개발하여 배포하는 크롬 브라우저는 빠른 속도와 높은 안정성을 특징으로 가지고 있으며, Chrome 웹 스토어에서 다양한 형태의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추가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Google Chrome은 윈도우와 리눅스, 맥 OS X 등의 PC 기반의 운영체제와 iOS와 안드로이드의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구글 계정을 이용하여 동기화 하거나 시크릿 모드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크롬 모바일 모드 확장 프로그램 User-Agent Switcher for Chrome에 대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곘습니다.

 


* User-Agent Switcher for Chrome


※ 크롬 브라우저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와 파이어폭스, 오페라와 사파리 등의 PC 웹 브라우저와 iOS와 안드로이드의 모바일 모드를 지원하는 크롬 웹 스토어의  'User-Agent Switcher for Chrome'은 제목 우측의 'CHROME에서 사용 가능'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 됩니다.

 


※ 'CHROME에서 사용 가능' 버튼을 클릭하면 'User-Agent Switcher for Chrome'을(를) 추가하시겠습니다?'라는 메시지 창이 나타나며,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가 됩니다. 참고로 앱의 권한은 '방문하는 웹사이트의 전체 데이터 조회 및 변경 입니다.

 


※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크롬 브라우저 상단 URL 주소 표시줄 우측의 '☆ 북마크' 옆에 아이콘이 생성 되면서, 'User-Agent Switcher for Chrome이(가) Chrome에 추가 되었습니다.' 메시지 팝업 창이 나타나며, 우측의 맞춤 설정 및 제어'≡' 버튼을 클릭한 후 '설정 - 확장 프로그램' 탭에서 세부 옵션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 User-Agent Switcher for Chrome 아이콘을 클릭하면, Chrome과 Internet Explorer, iOS와 Android, Windows Phone과  Firefox, Opera와 Safari 등의 PC 브라우저와 모바일 브라우저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iOS를 클릭하면 iPhone 6와 iPad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디바이스나 브라우저는 User-Agent Switcher for Chrome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에 표시가 되고,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 안드로이드는 Android 4.4 KitKat을 모바일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er-Agent Switcher for Chrome 1.0.43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6 ~ 10, 파이어폭스는 윈도우와 맥 용 버전 33, 오페라 12.14 및 사파리 7 버전을 지원하고, 크롬은 현재 버전이 디폴트 값으로 적용이 됩니다. iOS와 안드로이드를 선택하여 사용하는 경우 PC 모드 보다 빠르고 가볍게 웹 서핑을 할 수 있으며,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에 모바일에서 보여지는 화면을 확인하거나 스마트폰 등에서 접속을 해야 받을 수 있는 쿠폰이나 응모할 수 있는 경품도 접속하여 응모할 수 있습니다. 이상, 크롬 모바일 모드 확장 프로그램 User-Agent Switcher for Chrome에 대한 간단한 소개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